
블락비 바스타즈 품행제로
블락비 바스타즈, `품행제로` 티저 공개...앨범 발매일은?
그룹 블락비 바스타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의 티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9일 자정 블락비 바스타즈는 온라인 공식 유투브 채널을 비롯한 각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30초 길이의 티저영상은 `비범·유권·피오` 세 명의 멤버의 조화를 엿볼 수 있으며, 강렬하고 화려한 색채감과 함께 자극적인 소재들이 영상을 가득 채워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각적 영상 뿐 아니라 티저를 통해 짧게 공개된 `품행제로`의 음원 역시 관심이 집중된다. 신디사이저의 메인테마를 중심으로 한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재치있는 가사, 짧지만 강렬한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품행제로`는 블락비의 리더 `지코`가 프로듀스 했다고 전해져, 세 멤버의 개성과 강점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있는 지코의 손에서 만들어진 곡인만큼 `품행제로`와 세 멤버의 조화가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블락비의 지난 앨범 `헐`이 발랄한 핑크빛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던 것과 상반되게, 이번 `품행제로`는 반항기 가득한 소년의 이미지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티저 공개를 통해 신곡과 유닛활동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을 높인 블락비 바스타즈는 오는 14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첫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를 발매하며, 16일부터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한편, 그룹 블락비(지코·태일·비범·재효·유권·박경·피오)은 지난 2011년 4월 싱글앨범 `두 유 워너 비?(Do U Wanna B?)`로 데뷔해 `닐리리맘보` `베리 굿(Very Good)` `난리나` `헐(HER)` `잭팟(JACKPOT)`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꾸준한 활동을 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