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핫’한 네일아트 배우기, 청량리 나레스트 미용학원

입력 2015-04-14 09:04  

지난 1월 치러진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1회 필기시험에 이어 3월에는 실기 시험이 치러졌다. 2015년 네일아트 민간자격증이 국가자격증으로 바뀜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네일아트국가자격증[미용사(네일)자격증]을 선호하고 있다.


네일아트 강사를 비롯해 기존 민간자격증을 취득하신 분, 네일아트 분야(네일샵)에서 근무하시는 분 등 미용업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에 더욱 욕심을 내고 있다.

따뜻한 바람이 살랑이는 봄을 맞이해 청량리 나레스트 미용학원에서는 미용사(네일)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감동적인 세 가지 `BIG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째, 여자라면 누구나 부러워하는 아찔한 속눈썹 연출을 가능하게 할 속눈썹 펌이다. 뷰러를 사용해도 잘 올라가지 않을 때, 혹은 매일 아침 뷰러를 하기 귀찮을 때 속눈썹 펌을 하면 길고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을 할 수 있다.

속눈썹 펌은 시간과 공간에 크게 구애 받지 않으며, 혼자서 하는 셀프속눈썹 펌도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시술할 수 있다.

둘째,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한 레인보우 타투이다. 내가 원하는 색상으로 원하는 부위에 디자인해 개성을 뽐낼 수 있다. 뜨거운 여름, 탁 트인 해변에서 인기폭발인 레인보우 타투이다.

셋째, 지워지는 레터링 타투이다. 우리가 흔히 일컫는 문신(타투)은 하기 부담스럽고, 날씨와 기분에 따라 표현하고 싶을 때 적당한 아트이다. 손목, 발목 또는 어깨 등 다양한 부위에 가능하며, 관리하는 정도에 따라 최소 1일~최대 14일까지 문구를 간직할 수 있다. 센스 있는 언니들의 현명한 선택으로 불리는 것이 이 레터링이다.


청량리 나레스트 미용학원에서 4월~5월 미용사(네일)자격증과정 수강 등록시, 위에 언급된 무려 세 가지 특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청량리 나레스트 미용학원에는 미용사(네일)자격증과정 뿐만 아니라, 네일취업살롱아트과정, 젤네일아트전문가과정, 피부국가자격증과정, 미용사(일반)자격증과정(=헤어자격증), 메이크업취업아티스트과정 등 다양한 분야의 과정이 있다.

청량리 나레스트 미용학원은 4월 25일 미용사(네일)자격증과정 주말반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추후 피부국가자격증, 미용사(네일)자격증 등 야간반 개설 가능성 여부에도 긍정적으로 답했다. 또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우리 청량리 나레스트 미용학원과 수강생 서로에게 win-win 효과를 가져오길 바란다"는 솔직한 입장을 덧붙였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