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15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서 개최

입력 2015-04-14 08:47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 개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5, 16일 이틀간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에서 열릴 `메이크업 인 서울`은 뷰티 및 메이크업 산업 전문가를 위한 B2B 메이크업 박람회다. 2015년도 아시아에서 가장 먼저 열리는 뷰티 전시행사이자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절묘한 조화가 만들어내는 역동성을 함께 보여주는 행사다.

이번 메이크업 인 서울에서는 40여 개 전시업체가 참여한다. 또한 한국을 비롯해 유럽, 미국,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메이크업 생산업체가 새로운 제품 및 신기술을 발표할 예정이다.

메이크업 인 서울 주최사인 뷰팀에 따르면 이미 지난해 방문자수를 넘는 방문객이 이미 사전등록을 마쳤으며, 이중에는 세계적인 브랜드가 대다수 포함돼 있다. 이에 대해 뷰팀 측은 "메이크업 인 서울이 아시아를 대표하는 행사로서 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음을 입증한다"고 설명했다.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의 특징은 신기술과 유행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 `이노베이션 투어 제품들(Innovation Tour Products)`을 처음 선보인다는 점이다. 이 이벤트는 쇼에 참가하는 업체들이 보유한 신기술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업체들이 출품한 포뮬레이션, 패키징, 풀서비스, 액세서리 제품들 중 전문가 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별된 가장 혁신적인 14개 제품을 전시할 에정이다.

메이크업 인 서울은 단순히 제품 전시만을 하는 곳이 아닌 산업 종사자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하고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장이 될 전망이다.

먼저 전문가 컨퍼런스가 마련돼 스무 명이 넘는 전문가가 시사성을 담은 주제에 대해 열띤 토론과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15일에는 유럽과 아시아에서 초빙된 여러 전문가가 참여하는 `커넥티드 뷰티`라는 주제로 컨퍼런스 일정을 시작하며, `3D 프린터의 발전이 가져오는 혁신`, `메이크업 파우더의 혁신적인 기술`, `보호된 아름다움` 등 주제가 그 뒤를 이을 예정이다.

또한 한국에서 열풍을 일으킨 `쿠션`이라는 주제 하에 아모레퍼시픽이 쿠션 컴팩트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16 일에는 새롭게 합류한 `풀서비스`를 주제로 한 원탁회의와 네일 아트, BB 크림, CC 크림과 컬러 분야의 트렌드 동향에 관한 다양한 컨퍼런스가 마련돼 있다.

제2회 메이크업 인 서울에서는 메이크업 경연도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경연에서는 한국 메이크업 협회 주관 `K-TOP 메이크업 오디션`의 전년도 우승자 18인의 화려한 경연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