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부에게 꼭 필요한 '화이트닝 케어'

입력 2015-04-15 18:05  


향긋한 봄바람과 함께 본격 시작된 웨딩 시즌.

이때만큼은 순백의 드레스에 어울리는 화이트닝 관리가 가장 필요하다. 화이트닝은 짧은 기간 효과를 보기 어려운 만큼 단기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별해 집중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을 가장 아름다운 5월의 신부로 만들어줄 셀프 화이트닝 케어 방법을 제안한다.


▲고아라(사진 리리코스)

♡ 화이트닝 집중 프로그램으로 환한 피부 완성

앰플은 기초케어 라인 중 피부 고민에 대한 가장 빠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단기간 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피부 안색을 밝히는 동시에 기미 등 잡티를 케어하고 멜라닌에 의한 색소 침착까지 방지하는 제품이라면 더없이 좋다.

`리리코스 마린 스노우 화이트 큐어 앰플`은 농축된 미백 에너지를 집중 공급해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앰플이다. 한 병당 1주 정도 사용 가능한 앰플이 6개 내장돼 있으며 농축된 미백 효능 성분이 빠르게 흡수돼 들뜬 각질은 잡아주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해 맑고 투명한 생기로 환하게 밝혀준다.

`노에사 수퍼 화이트`는 피부 본연의 맑은 톤을 되찾아주는 고기능성 셀케어 세럼. 250여 가지 야생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에너지와 피부와 흡사한 구조를 가진 `다나뎀` 성분이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안색을 개선하고 수분과 탄력을 높여준다. 화학 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미 생겨버린 기미와 잡티, 검버섯 등 다크스팟에는 스팟 케어 제품이 유용하다. `시슬리 휘또블랑 인텐시브 다크스팟 코렉터`처럼 롤온 타입 제품의 경우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라메르 화이트닝페이셜` 같은 마스크팩 타입 제품은 미백과 함께 진정 작용까지 꾀할 수 있어 유익하다.

♡ 눈가 케어도 필수 `생기 있는 눈매 만들기`

전체적인 피부 톤이 밝아지면 눈가의 다크서클은 더욱 두드러진다. 눈가까지 관리한다면 완벽한 `순백의 신부`가 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루미너스 이펙트 브라이트닝 아이세럼`은 발효 녹차의 강력한 화이트닝 성분과 안티에이징 효과로 다크서클은 물론 눈가 주름까지 함께 케어해주는 이중 기능성 아이세럼이다.

`스위스퍼펙션 셀룰라 퍼펙트 리프트 아이크림`은 즉각적인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피부 톤 개선과 피부의 탄력을 함께 강화시켜 주는 제품으로, 눈 밑 떨림 현상 및 다크 서클을 완화시켜 맑은 안색을 도모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눈 주변 혈액순환과 부종 감소에 도움이 되는 마사지를 병행하면 다크서클 예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먼저 양 검지를 눈 앞머리에 대고 가볍게 누른 다음 중지로 양 코 옆을 지압한다. 다음 양 검지를 눈 앞머리에 댄 상태에서 숨을 내쉬며 미간 방향으로 깊숙이 눌러준다. 이어 검지와 중지를 모아 눈 아래 뼈를 가볍게 눌러준다. 바깥쪽으로 조금씩 이동하며 비슷한 강도로 지압한다.

미자막으로 양 손바닥을 비빈 후 눈 위에 5초 정도 올려 열기를 전달한다. 틈틈이 동작별로 3회씩 반복해주면 눈 주변이 환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 자외선 차단제 사용 및 과일 섭취 필수

자외선은 미백 관리의 적이다. 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 사용은 필수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차단 효과가 떨어지는 만큼 2~3시간 간격으로 덧바를 것을 권장한다.

토마토, 오렌지, 딸기 비타민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 섭취도 멜라닌 생성 억제에 도움이 된다. 피부 건조는 색소 침착 및 피부 질환을 유도하므로 물을 자주 마시는 것 역시 봄철 화이트닝 케어에 도움이 된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리리코스, 노에사, 시슬리, 스위스퍼펙션, 아모레서피픽, 라메르 제품.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