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에 분양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오포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인기몰이 중

입력 2015-04-16 10:00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은 지난 1월 경기도 광주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을 개관하고 조합원을 모집하여 4월13일자로 1차마감(330세대)을 성공리에 마쳤다. 4월18일 조합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2차 조합원 모집 및 일반분양을 준비하고 있다.


단지구성은 지하3층~지상23층 8개동 총 605가구 규모로 가장 인기있는 전용면적 59㎡(구24평형), 84㎡(구34평형)로 되어있고, 3.3㎡당 7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합원을 모집한다. 경기도 광주 지역 내 태전지구, 고산지구보다 공급가가 약 20~40% 저렴한 편이어서 2차 조합원 모집도 조기에 마감될 예정으로 전망된다.


오포 추자지구 교통·편의시설도 뛰어나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는 생활인프라도 우수해 분당 서울대병원, 동국대 분당 한방병원, AK플라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분당에 위치한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43번 국도를 통해 용인,분당에 10분 대, 판교에 15분 대면 접근이 가능하며, 단지와 인접해 제2경부고속도로(2021년 개통예정) 오포IC와 제2외곽순환도로(2020년 개통예정) 등 뛰어난 광역 교통망도 갖췄다.


또한 2017년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가 완공되면 태전IC를 통해 강남 접근성이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신사~위례선 연장 오포역(예정)이 위치하며, 2015년에는 성남~여주간 복선 전철역인 ‘광주역’이 개통될 예정이다.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와 넒은 동간거리 확보, 4BAY 혁신 평면설계로 채광 및 통풍, 조망권을 극대화 하였으며 단지 앞 어린이공원과 소공원, 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분양관계자는 “입지와 교통 및 대규모 택지지구 개발호재, 가격경쟁력을 고려할 때 내집마련을 두고 있는 실수요자들에게 오포 추자지구 서희스타힐스는 상당히 매력적이며 특히 경기도 광주지역 내 태전지구의 현대 아이파크와 현대 힐스테이트가 4월 중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두고 있어 지역 내 분양열기가 뜨거워질 전망이다. 경쟁사의 분양가와 비교할 때 가격경쟁력이 있어 시세차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2차 조합원 모집을 하고 있으며 주택홍보관 개관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까지 방문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 1600-7659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