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기 브랜드 '다이아포스', 패치와 팩 이어 립으로 영역 확장

입력 2015-04-17 16:45  


최근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롯데 면세점과 올리브영에 입점해 화제가 된 뷰티엔누리의 다이아포스가 패치와 팩에 이어 립 화장품까지 영역을 확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뷰티엔누리가 팩 타입의 신개념 립 메이크업 제품인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타투 스페셜 세트`와 깔끔하고 촉촉한 입술을 위한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케어 필링&클렌저`를 동시에 출시한 것.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타투`는 붙였다 떼어내는 필 오프 방식의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깨끗이 클렌징한 입술 위 라인에 맞춰 도톰하게 바르고 5~10분간 건조시킨 후 끝 부분부터 천천히 떼어내면 선명한 컬러의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뛰어난 발색력과 12시간 이상의 지속력을 갖춘 데다 자꾸 지워지고 묻어나 덧발라야하는 기존 립스틱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2가지 이상의 컬러를 그라데이션해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뚜렷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은 특허기술(문신용 입술 팩 화장료 조성물, 특허번호 제 10-1367817호)을 적용해 개발되었으며 복숭아수, 장미꽃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비롯해 캐모마일꽃, 블루베리, 로얄젤리, 알로에 등에서 얻은 추출물까지 다양한 보습, 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입술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스페셜 세트는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한 `샤이니 핑크`와 선명한 다홍빛의 `리얼 스칼렛`, 열정적이고 강렬한 `루미너스 레드`, 상큼 발랄한 이미지의 `러블리 체리`, 청순한 느낌의 `러브미 피치`까지 5종 컬러로 구성돼있다.

함께 출시된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케어 필링&클렌저`는 얇고 약한 표피의 입술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으로 다양한 사이즈의 스크럽 알갱이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의 각질을 청소해주며 립 타투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또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 추출물과 수분 공급 작용을 하는 바실러스와 콩 발효 추출물이 들어있어 윤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이들 성분은 프랑스에 기반을 둔 유기농 제품 인증 홍보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받았다.

한편 뷰티엔누리는 `DiaForce Gold(다이아포스 골드)`의 중국 상표권 취득 회사로서 중국을 비롯해 홍콩, 일본, 미국, 태국,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있으며 국내서도 면세점과 헬스&뷰티숍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