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키덜트족을 잡아라"…미니카 페스티벌 진행

입력 2015-04-29 06:00  

롯데백화점이 `키덜트족`을 공략하는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키덜트 문화가 대중문화로 자리잡으면서, 키덜트족이 새로운 소비동력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우선 5월 1일부터 5일까지 본점 영플라자와 부산본점에서 `타미야 미니카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미니카에 관심도가 높은 키덜트족을 백화점에 집객시키기 위해서입니다.


아울러 오는 6월 18일까지 `어벤져스` 팝업 쇼케이스 순회 전시도 시행할 계획입니다.


국내 키덜트 시장은 연 5천억원 규모로, 매년 20~30%씩 신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5월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는 키덜트족과 더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