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옹달샘 기자회견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옹달샘 기자회견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옹달샘 기자회견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
옹달샘 기자회견이 전해지면서 MBC 측이 장동민에 대해 하차 계획이 없다고 밝혔다.
29일 MBC에브리원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현재 `결혼터는 남자들`이 곧 종영하기 때문에 장동민의 하차 계획은 없다"며 "본인이 많이 반성하면서 사과를 했고, 제작진 역시 종영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라 하차에 대해서는 논의가 안 됐다"고 전했다.
반면 JTBC 측 관계자는 "개그맨 장동민 유세윤 유상무의 하차 관련 사항에 대해 논의 중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장동민은 JTBC에서 `크라임씬 시즌2` `엄마가 보고 있다`에 출연, 유세윤은 `비정상회담`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마녀사냥`의 고정 멤버로 활동 중이다. 유상무는 신규 예능 `5일간의 썸머(가제)`에 출연 예정이다.
하지만, 이들 옹달샘은 과거 인터넷 방송 팟캐스트 `옹달샘과 꿈꾸는 라디오`에서 여성비하, 삼풍백화점 생존자 모욕성 등의 발언이 재조명돼 `막말 논란`에 휩싸였고, 이에 방송 출연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옹달샘 기자회견 MBC `결혼터는남자들`, JTBC 하차 논의 사진=코엔스타즈)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