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막CT촬영 안전시스템으로 교정술 라식, 라섹수술을 안전하게

입력 2015-04-29 15:28  



선천적으로 눈이 좋지 않다거나 후천적으로 시력저하 현상이 일어나게 되었을 때 사람들은 시력개선을 위해 교정술을 고민하고 선택한다.

교정술 선택 시 가장 고민거리 중 하나는 바로 <안전>에 대한 고민이 첫 번째로 병원의 실력과 우수성 판단하여 안과를 선택하고 있다. 실력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지만 교정술에서는 검사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검사시스템도 철저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

라식과 라섹을 진행하는 드림성모안과는 라식라섹 공식인증병원과 1:1 서비스 담당제로도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현재 체계적이고 정밀한 안전 검사 시스템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병원들 역시 정밀 검사를 하고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지만 특히 드림성모안과는 여기에 차별화와 더 철저한 사전 검사를 위해서 각막단층촬영기(각막CT검사)까지 진행하고 있다.

각막CT검사는 대학병원급 첨단 정밀 장비로 초음파를 이용하여 각막 구조를 검사하는 장비로 각막상피층, 보우만층, 각막실질층, 데스메막, 각막내피층 총 5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각막구조에 각막CT를 이용하여 모든 층을 검사할 수 있다.

각막CT검사를 통해 교정 전 각막내피세포층, 각막 실질층, 각막상피세포층까지 단층촬영을 함으로써 세포의 밀도와 수 그리고 모양까지 확인하여 사전에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인 원추각막, 각막이영양증, 세포 모양을 확인하여 부작용을 예방이 가능한 교정술이다.

교정 전 뿐만 아니라 교정 후에도 각막절편의 두께, 잔여각막두께의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며 수술 후 각막상처 및 치유과정을 정밀 분석해 수술 후 까지도 책임질 수 있는 검사장비로 라식수술 안과에서는 드림성모안과가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장비이다.

드림성모안과의 정충기원장은 “사람들이 안전성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하고 병원 선택 시에 잘 알려진 병원이나 실력이 우수한 쪽으로 선택하기 마련인데 검사구조를 고민하고 선택하는 경우가 많지 않다. 그러나 교정 전 검사체계가 정확하고 면밀하게 이루어져야 추후 교정에서도 우수한 시력회복과 안전성을 위해서 각막CT를 보유하고 현재 검사를 받고 교정을 받는 분들에게 더욱 안전한 교정술을 제공 드리기 위해 각막CT까지 검사를 진행한다”라고 이야기했다.

드림성모안과는 15년 동안 운영된 병원으로 각종 시스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