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134.81
(49.96
0.98%)
코스닥
1,124.02
(41.43
3.83%)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올봄 트렌디한 남성의 선택, '블루종 VS 니트'

입력 2015-05-04 14:19  



▲세련된 블루종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한 서강준(사진 GEEK)

리얼 스트리트 패션을 살펴보면 유행하는 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읽을 수 있다. 올봄 스트리트에서 발견한 남성들의 인기 아이템은 `블루종`과 `니트`. 블루종과 니트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으로 사랑받으며 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에 올봄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이 선택한 블루종과 니트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 인기만점 `블루종`으로 트렌디하게
허리 부분을 볼록하게 한 점퍼풍의 상의를 뜻하는 블루종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블루종은 인기만큼 종류도 다양해 제품에 따라 각양각색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남들보다 개성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패턴이 가미된 반하트 디 알바자의 블루종을 추천한다. 여기에 미러 선글라스까지 갖추면 트렌디한 올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톤 다운된 컬러의 블루종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며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또 고급스러운 버건디 컬러 블루종을 착용해 스타일리시하고 도시적인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여기에 티셔츠나 캐주얼한 팬츠를 매치하면 무심한 듯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 파스텔 컬러 입은 `니트 패션`
봄철 니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은 남성이라면 파스텔 컬러에 주목하자. 상큼한 오렌지 컬러 니트는 화사하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오렌지 니트만 가볍게 걸치고 스카프를 무심한 듯 목에 살짝 두르면 댄디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외출 시 오락가락하는 날씨가 걱정된다면 얇은 재킷 하나를 챙기는 것도 좋다.

컬러 니트를 활용해 놈코어 스타일을 꾸미고 싶은 남성들은 톤온톤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블루 계열의 반하트 디 알바자 니트는 착용하는 것 만으로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아이템. 이때 같은 계열의 컬러 팬츠를 선택하면 깔끔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다.

반하트 디 알바자의 정두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최근 꾸며진 모델들의 화보보다 리얼 스트리트 패션을 통해 트렌드를 읽으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면서 "특히 블루종은 코디법에 대한 관심이 뜨거울 정도로 인기가 높아 올 봄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