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키스 프루프(Kiss Proof)` 캠페인 일환으로 공개한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이 여성 네티즌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스페셜 영상은 지난 4월 21일부터 5월 8일까지 베네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522명의 20~40세 여성을 대상으로 조사한 `키스 로망`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입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쉽게 묻어나지 않는 베네피트 틴트의 탁월한 지속력을 대담하면서도 유머러스하게 표현해 공개 6시간 만에 3만 뷰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베네피트 안정은 마케팅 디렉터는 "키스 프루프 캠페인은 사랑하기 좋은 계절인 5월을 맞이해 흐트러짐 없는 립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하도록 제안해주는 캠페인"이라며 "일상 생활에서 입술이 쉽게 번지거나 지워져 고민이었던 많은 여성들이 오리지널 틴트의 `키스 프루프` 효과를 더욱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스페셜 영상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는 오는 28일까지 베네피트 틴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베네피트 리유저블 텀블러를 한정 수량 선물로 증정한다.
베네피트가 공개한 키스 프루프 스페셜 영상은 홈페이지 및 베네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