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5,221.25
(50.44
0.98%)
코스닥
1,164.41
(30.89
2.73%)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7월 30일 디큐브아트센터 공연 돌입…26일 티저 공개

입력 2015-05-26 10:44  



미쳐 돌아가는 세상을 구할 라만차의 기사가 무대로 다시 돌아온다. 2005년부터 10년 동안 한국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로드웨이 불후의 명작,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오는 7월 30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오디컴퍼니는 5월 26일 오후 4시에 공식 SNS를 통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티저를 공개한다.

티저 포스터와 영상에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극중 대사인 ‘미 쳐 돌아가는 세상에서 가장 미친 짓은 꿈을 포기하고 현 실에 안주하는 것!’이라는 문구가 노출되어 현 시대를 살아가는 많은 이들에게 작품의 메시지를 던지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춘수 프로듀서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10년 동안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작품이 가지고 있는 변하지 않는 가치와 메시지라고 생각한다. ‘맨오브라만차’는 현실에 부딪치고 방황하며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에게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 끊임없이 되묻게 하며 삶을 돌아보고 나아갈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게 하는 작품이다. 작품이 가지고 있는 꿈과 용기라는 가치는 그 시대에 맞게 재해석될 수도 있고 시대를 뛰어 넘는 울림 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현 시대처럼 현실 속에서 도전할 꿈조차 꾸지 못하는 이들에게 용기와 응원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공연을 준비할 것이다”라며 제작의도를 밝혔다.

스페인의 작가 미구엘 드 세르반테스(Miguel de Cervantes)의 소설 ‘돈키호테’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2005년 뮤지컬 ‘돈키호테’라는 제목으로 국립극장에서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 뒤, 완성도 높은 드라마와 가슴을 울리는 음악,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과 평단 모두로부터 최고의 무대라는 극찬을 받으며 2007년에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라는 제목으로 LG아트센터에서 공연 됐고 90% 이상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지금까지 뮤지컬의 명작으로 자리 잡았다. 이후 10년 동안 한국 관객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은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7월 30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오는 6월 9일 오후 2시에 1차 티켓오픈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에 대한 관객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2015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캐스팅은 오는 6월 4일에 공개된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관객뿐만 아니라 국내의 많은 뮤지컬 배우들이 꼽는 인생 최고의 작품이기도 하다. 완성도 높은 드라마와 진정성 있는 음악, 울림 있는 메시지를 가진 뮤지컬 ‘맨오 브라만차’의 매력을 완성시킬 배우는 누가 될지, 뮤지컬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많은 남자 뮤지컬 배우들이 꿈의 배역으로 꼽는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주인공 돈키호테는 자신을 기사라고 믿는 노인 알론조 키하나와 소설의 원작자인 세르반테스를 함께 연기해야 하는 배역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선과 악을 대변하는 양극단의 모습을 한 작품 내에서 보여 줄 수 있는 매력이 있다면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이상을 노래하는 돈키호테와 현실에 갇힌 세르반테스라는 두 명의 인물을 통해 관객들이 공연이 끝난 후에도 작품을 관통하는 하나의 메시지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의 삶 속에 받아들일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한다. 이상을 가지고 사는 삶에 대한 메시지를 진정성 있게 전해야 하기 때문에 꿈과 인생에 대한 배우의 가치관이 다른 어떤 작품보다 더 잘 드러나는 역할인 것이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김성기, 류정한, 조승우, 정성화, 황정민, 서범석, 홍광호까지 2005년 한국 초연부터 지금까지 총 7명의 배우들이 돈키호테를 연기했다. 모두 대한민국 뮤지컬계에서 내로라하는 가창력과 연기력을 겸비한 최고의 배우들로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를 통해 진정성 있는 무대를 선보인바 있다. 특히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이하는 기념적인 이번 2015년 ‘맨오브 라만차’의 기사는 누가 될 것인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돈키호테뿐만 아니라 충실한 하인이자 돈키호테의 영원한 조력자로 극에 웃음을 더하는 돈키호테의 시종 산초 판자와 돈키호테로 인해 삶의 변화를 맞이한 여인 알돈자 또한 많은 배우들의 워너비로 손꼽히는 배역이다.

과연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배우들이 라만차의 기사로 변신하여 꿈을 향한 여정을 떠나게 될지 기대된다. 관객들에게 또 한 번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2015년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캐스팅은 오는 6월 4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2015년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한국 초연 1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의미를 지니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05년 초연 이래 변치 않는 감동의 명작으로 자리매김하며 역대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선택해온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10주년 꿈의 무대를 만들어갈 배우는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한 한국 뮤지컬계와 관객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풍차를 향해 돌진하는 라만차의 기사 돈키호테처럼,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세기를 뛰어 넘는 도전과 감동은 계속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