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 대륙 홀렸다...'대세 가수 등극'

입력 2015-05-27 07:09   수정 2015-05-27 12:50



`가왕` 더원이 보컬리스트로서의 명성을 대륙에서도 드넓게 떨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중국 내 대세가수로 등극하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원은 지난 4월 막을 내린 후난TV의 중국판 ‘나는 가수다’인 `아시가수 시즌3 (我是歌手)`에서 중국 가수들과의 경합 속에서 3위에 오르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유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과 심금을 울리는 무대로 더원은 매 방송마다 호평을 받으며 중국에서도 `가왕`으로 등극했다.

명품가수로 자리매김한 더원의 목소리는 최근 TV를 넘어, 중국의 대형음악페스티벌 등에서도 각광받고 있다. 지난 17일 더원이 중국 항저우 음악페스티벌 야외무대에서 부른 대만가수 장혜매의 노래 `팅하이`(청해)는 팬들의 떼창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 더원을 향한 현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이 가히 폭발적이며 중국 내 공연기획사에서도 우선순위가수로 손꼽히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더원의 소속사 다이아몬드원 관계자는 “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더원에게 최근에는 TV, 콘서트, 프로모션 등 중국에서 정말 다양한 제안이 들어오고 있다" 며 "또한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출연하고 있는 중국판 `우리결혼했어요`의 OST를 불러 화제가 되고 있고, 오는 28일에는 중국 웹영화 `You Are My Rose`의 OST가 공개된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의하면 최근 중국 인기예능 프로그램 섭외제안도 들어오고 있고, MBC뮤직과 중국 대형 미디어사 TV ZONE이 공동 제작하는 글로벌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하고 있기도.

이 바쁜 행보 속에서도 더원은 8월 15일 북경을 시작으로, 중국 10개 도시에서 단독 투어 콘서트도 준비하고 있다. 대륙의 마음을 송두리째 훔친 더원이 선보일 이번 콘서트에서는 `역대급 떼창`이 기대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원 소속사 측은 "더원의 섬세한 감정 표현에 중국인들이 푹 빠져있다. 한국 가수를 대표해서 중국 팬들에게 명품콘서트 무대를 선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더원은 27일 DDP에서 개최되는 `한류문화 페스티벌 2015 럭셔리 브랜드 모델어워즈`에서 `한류스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