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편의시설과 편리한 교통! 상주 낙양 지엘 리베라움, 상주 랜드마크 ‘기대’

입력 2015-05-27 09:47  




상주 무양 지엘 리베라움으로 성공적인 분양은 물론 상주 시민들에게 큰 호평을 받은 중견건설사 지엘건설(주)이 상주 낙양 지엘 리베라움을 선보인다.


지엘건설(주)은 중소형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특화된 혁신평면과 최고급 마감재, 단지 안의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로 대한민국 명품아파트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경북 상주시와 문경시 등에 600여 세대 규모의 지엘리더스파크를 선보인 지엘건설은 상주에 대한 애착이 어떤 건설사보다 남다르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상주 무양 지엘 리베라움에 이어 분양하는 상주 낙양 지엘 리베라움에 대한 상주 시민들의 기대는 크다.


전용 62㎡~84㎡, 총277세대를 선보이는 상주 무양 지엘 리베라움은 쾌속생활, 편의시설, 미래, 공원까지 부족함 없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근 국도3호선, 중부내륙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쾌속 광역교통망과 경북선 상주역, 상주종합버스터미널로 시내?외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거기다 상주이마트, 상주시청무양청사, 상주성모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까워 주부들을 위한 최적의 입지다.


아이들을 위한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인근에 상주중앙초교, 상영초교, 남산중, 상주여중, 상주고교 등이 위치하며 청소년수련관, 경북대학교 상주캠퍼스로가 가까워 아이들을 위한 뛰어난 면학분위기가 조성된다. 상주시는 낙동강권 종합관광개발계획으로 인해 새로운 관광레저도시로 변모하고 있어 어느 지역보다 미래가 기대되는 곳이다.


상주 낙양 지엘 리베라움의 단지는 친환경 단지로 설계된다. 단지 중앙에 다양한 공원을 조성하여 입주민이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또한 1층 세대가 없는 탁 트인 필로티 설계한 편리한 주동통합 지하주차장, 세대와 지하주차장을 바로 연결하는 엘리베이터로 입주민의 생활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다.


경상권에서 평이 다른 아파트로 입소문난 지엘 리베라움의 명성답게 상주 낙양 지엘 리베라움에서도 같은 공간도 더 넓게 쓸 수 있는 확장형 평면을 선보인다. 확장형 공간설계로 인해 입주민은 실내의 체감평면을 극대화하여 더 여유로운 공간을 만날 수 있게 된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실내를 위해 거실, 침실, 주방 등에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주부들의 평소에 느꼈던 불편함을 편리함으로 바꾸었다.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 최적의 입지, 자연과 하나 된 친환경 단지,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확장설계를 선보이는 상주 낙양 지엘 리베라움은 또 한 번 상주 주거문화의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상주 무양 지엘 리베라움이 큰 호평을 받아서인지 상주 낙양 지엘 리베라움에 대한 반향이 크다고 전하고 있다. 또, 올 해 상주 무양 지엘 리베라움처럼 뛰어난 품질을 갖춘 아파트는 당분간 없을 것으로 예상해 내 집 마련을 위한 최대의 기회라고 말했다. 상주 무양 지엘 리베라움 문의는 054)531-9696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