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수상레저의 도시 가평에서 만나는 특별한 펜션 여행

입력 2015-05-29 19:00   수정 2015-05-29 19:00



만발했던 벚꽃이 지고 시원한 물살을 가르는 수상레저의 계절이 돌아왔다. 대한민국 수상레저의 메카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각양각색의 리조트와 펜션들은 이러한 수상레저 시즌에 대비한 손님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금강산 부근에서 시작되어 화천, 춘천을 거쳐 내려오는 북한강은 한강의 지류 가운데 가장 긴 강으로 강물의 양이 풍부하고 안정된 흐름을 자랑하여 수상레저를 즐기기에 대한민국에서 첫손가락에 꼽는 강이다. 특히 경기도 가평과 청평 지역은 넓은 강줄기와 자연이 어우러저 있는 천혜의 휴양지로 서울 등 수도권지역과 가깝고 남이섬, 자라섬 등 관광적인 요소도 풍부하며 쁘띠프랑스, 제이드 가든, 아침고요수목원 등 테마적 요소도 가득해 주말가족여행지, 회사워크샵장소, 대학교 엠티(MT), 오티(OT) 등 경기도 지역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받는 명소다.

남이섬 인근 북한강 청평호반 강가에 위치한 ‘클럽피쉬 리조트’ 는 이러한 가평지역에서 수상레저와 동시에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곳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받은 장소다. 총 74개 객실과 300석 규모의 야외 바비큐장,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직영 ‘빠지선’을 운영하는 클럽피쉬 리조트는 재미와 낭만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최고급 인보트 에어나티큐 236과 단체 유람이 가능한 파티선, 고속 아웃보트 등 다양한 모터보트를 보유한 클럽피쉬는 이를 이용한 다양한 수상레저가 가능하다. 가장 대표적인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는 물론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쉬, 와일드, 빅마블, 슬링샷 등 총 12종에 달하는 해외 직수입 특제 고무보트를 타고 짜릿한 스피드를 즐기는 수상놀이기구, 파티선 유람과 여러대의 보트가 한번에 북한강을 질주하는 단체보트투어 등 물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수상레저 이외에도 산악오토바이크(ATV), 서바이벌게임과 같이 육상에서 즐기는 레저도 준비되어 있으며 남이섬, 쁘띠프랑스 등 인근 관광명소까지 픽업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커플여행 및 가족여행은 물론 기업에서 기획하는 대규모 워크샵장소 및 단체행사장소로 이용할 단체펜션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 하다.

또한 클럽피쉬 이벤트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6월1일부터 7월9일까지 객실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상놀이기구 이용권 1매(25,000원 상당)를 제공하는 고객감사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수상놀이기구와 파티선 투어, 그리고 저녁 바비큐 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비어(Beer)파티 이벤트 패키지도 제공하는 등 무더운 한여름밤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주말,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시원한 펜션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다양한 수상레저와 테마여행을 즐길 수 있는 클럽피쉬 리조트를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