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은 제품개발과 서비스, 마케팅 등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와 관련된 활동을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써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합니다.

애경은 올해 상반기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겠다는 목표 아래, 고객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도록 모든 부서가 유기적으로 협력해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운영사무국을 신설했고, 소비자 효용 증대를 위한 스마트그린경영도 실천했습니다.
애경 관계자는 "이번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통해 전사적으로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를 확산하고 소비자 중심의 전사적 통합 시스템을 재정비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