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탕웨이가 SK-II 한국 모델로 발탁됐다.
SK-II는 그동안 SK-II 글로벌 모델로 활동 해온 세계적인 여배우 탕웨이가 오는 7월부터는 SK-II 한국 모델로서 활동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탕웨이는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특유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대중을 사로잡는 분위기로 `한국이 사랑하는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많은 한국 여성에게 사랑 받고 있다.
SK-II는 작품 활동부터 결혼까지 유난히 한국과의 인연이 깊은 탕웨이를 모델로 선정해 오랫동안 SK-II 국내 모델로 활동해 온 김희애, 이연희와 함께 한국 여성들에게 피부 기적을 선사하는 여정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실제로 탕웨이는 오랜 시간 SK-II 제품을 사용해온 소비자로서 특히, 피테라 에센스 매니아로 유명하다. 탕웨이는 "피테라 에센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최고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하는 비결이며 가장 친한 친구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언제나 곁에 두고 사용한다"면서 "해외 촬영 시에는 언제나 여러 병을 챙겨가고, 평소에도 피테라 미스트를 휴대하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리고 있다"고 말했다.
탕웨이의 한국 정식 모델 발탁에 대해 SK-II 관계자는 "탕웨이는 연기에 대한 열정과 과감한 선택으로 스스로 운명을 바꿔온 여배우로 SK-II가 추구하는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진취적인 여성상을 잘 대변해 줄 수 있는 모델"이라며 "실제로 SK-II의 대표 제품인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꾸준히 써오고 있는 로얄 유저로서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SK-II는 탕웨이와 함께한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새로운 TV CF를 오는 7월 1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