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략 선언 '아이오페' 대한민국 화장품 1번지에서 평가 받는다

입력 2015-07-05 00:13  



아모레퍼시픽이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에 이어 새로운 중국 공략 주력 브랜드로 선언한 아이오페(IOPE)가 대한민국 화장품 1번지 명동에서 직접 중국 관광객들에게 가능성을 평가 받는다.

지난 7월4일 아이오페가 명동에 쿠션 제품을 테마로 한 국내 최초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 것.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008년 3월 출시 이후부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아모레퍼시픽의 `최초` 쿠션 제품이다.

이번에 오픈한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는 사이언스존, 테스트존, 포토존, 파우더룸으로 크게 4개의 공간으로 운영된다.

먼저 사이언스존에는 에어쿠션®의 개발 스토리와 기술, 그리고 히스토리를 다양한 영상과 함께 볼 수 있으며, 테스트존에서는 여성용, 남성용 에어쿠션®과 에어쿠션® 블러셔 등 다양한 쿠션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대형 에어쿠션® 모형과 각종 소품들을 활용하여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느낌의 파우더룸은 에어쿠션® 전 라인과 아이오페의 메이크업 제품들이 준비되어 자유롭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7월4일 오픈식에서는 미쓰에이 페이와 배우 윤소희 등 다수의 셀럽들이 참가해 아이오페의 선전을 응원하기도 했다.

특히 아이오페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핑크, 블랙 등의 다양한 에어쿠션®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제품에 직접 원하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가 준비되어 나만의 에어쿠션®을 만들 수 있다. 단, 각인 서비스는 에어쿠션® XP를 구매할 시 가능하다.

또한 스페셜 기획세트 리미티드 에디션(본품 15g + 리필 15gX2개)을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 워터를 한정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에어쿠션®은 간편하게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아이오페는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로 한 번 더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려고 한다"며, "대한민국 `최초`의 쿠션 팝업 스토어인 만큼 꼭 방문해서 에어쿠션®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오페는 6월12일에 베이징 한광(韩光) 백화점에 1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상하이 지우광(久光) 백화점에 2호점을 추가 오픈하고 연내 주요 대도시의 최고급 백화점을 대상으로 총 5~6개의 매장을 입점시켜 중국 대륙 진출을 확대해 나갈 계획을 선언했다.

앞으로 아이오페는 중국 시장에서 고 기능성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중국 여성의 피부 연구를 위한 기반을 강화하고 피부 고민 별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략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아이오페의 차별화된 3대 바이오 자산인 바이오랩과 지니어스, 스킨리포트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중국 매장에서는 `바이오랩`을 콘셉트로 전문적인 카운슬링을 제공하고, 피부 전문가와 연구원으로 구성된 중국 `지니어스`를 위촉하여 아시아 여성 피부의 공동 연구를 협약할 예정이며 중국 여성 피부에 대한 리서치 및 체계적인 분석을 담은 `스킨리포트`를 발간해 본격적으로 바이오 사이언스의 정수를 전달할 방침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