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이수혁 인물 관계도 공개 `기대만발` (사진=콘텐츠K)
이준기 이유비 이준기 이유비 이준기 이유비 이준기 이유비
`밤을 걷는 선비`, 이준기-이유비-이수혁 인물 관계도 공개 `기대만발`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8일 첫 방송예정인 MBC 새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측은 7일 `미리 보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인간의 본성을 잃지 않은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이 절대 악에게 맞설 비책이 담긴 `정현세자 비망록`을 찾으며 얽힌 남장책쾌 조양선(이유비)과 펼치는 목숨 담보 러브스토리로, 오싹함과 스릴을 안길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밤을 걷는 선비`의 `미리 보는 인물관계도`에는 극을 이끌어가는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을 중심으로 등장인물들이 퍼즐처럼 펼쳐져 있어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우선 성열의 뱀파이어가 되기 전인 120년 전과 뱀파이어가 된 이후인 120년 후 현재로 나뉜 등장인물들이 눈길을 끈다.
`120년 전`은 성열이 뱀파이어가 되기 이전 시점으로 그의 정인인 이명희(김소은)와 벗인 정현세자(이현우), 귀(이수혁)의 스승이자 귀의 악행을 저지하고자 하는 수호귀 해서(양익준)가 등장해 궁에 사는 뱀파이어 귀와 대립한다. `120년 후`는 `밤을 걷는 선비`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지는 현재 시점에서 불멸의 삶을 사는 성열과 귀를 비롯해 남장책쾌 조양선, 신분을 숨긴 세손 이윤(심창민), 명문가 규수 최혜령(김소은) 등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이야기를 채울 예정이다.
또한 성열과 양선의 쌍방 애정 화살표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남장책쾌 양선은 성열을 `눈부신 미모의 음석골 선비님`으로 생각하고 있고, 성열은 양선에게서 뿜어져 나오는 `견딜 수 없는 달콤한 향취`에 의해 묘한 끌림을 느끼게 된다. 이에 `뱀파이어와 인간의 애틋한 사랑`이 그려질 것을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배우 이준기, 이유비, 이수혁 등이 열연하는 MBC 새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8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