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 용인 푸르미르 전원주택의 청정 환경으로 극복!

입력 2015-07-10 17:22  



불면증 극복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최근에는 특히 자연환경 속에서 산책으로 맑은 공기를 마시면서 몸의 긴장을 풀고, 자연 일광욕을 통해 불면증을 해소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미국 수면재단(NSF)이 발표한 성인 권장 수면 시간은 7~9시간으로 알려졌다. 반면, 한국인의 평균 수면 시간은 6시간 35분으로 조사됐다. 치열한 서울살이다. 부동산 침체로 내집 마련에 대한 고민부터 시작해 잠 못 이루는 밤은 늘기만 할 뿐이다.

대기업 부장 오상식(43세)씨는 대출 및 각종 어려움을 이겨내고 아파트를 장만했다. 하지만 이상하게 가족 간의 소통이 점점 줄어들었고, 퇴근 후에는 윗집 층간소음 문제로 스트레스를 받았다. 6살 딸은 아토피 질환을 호소해 제대로 잠에 들지 못했고, 최근 터진 메르스 때문에 주말에는 아이들과 문밖으로 나가는 것도 망설이게 됐다.

토목건축 기술 대상을 받은 바 있는 ‘시소모’는 위 사례와 비슷한 도시 가족들의 새로운 행복과 건강 그리고 청정환경을 골자로 ‘용인 푸르미르 전원주택 단지’를 구성해 환영을 받고 있다.

용인 푸르미르 단지는 총 20필지 중 11개 부지가 토지분양을 완료해 꿈 꿔온 집 설계부터 여유로운 전원생활, 그리고 영화 같은 여가생활을 누리고 있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사암리에 위치한 용인 푸르미르 전원주택은 문수봉 기슭에 단지가 위치해 용인 8경중 3경에 속하는 용담저수지와 원삼면 일대의 탁월한 전망을 자랑한다. 목조 30평(평당 400만원) 기준으로 총예산은 토지구매비 포함, 대출 없이 2억 후반~3억 초중반대의 비용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해당 단지의 인기 비결은 토목건축 인허가를 완료해 바로 건축할 수 있다는 점. 게다가 상하수도, 전기시설, 축대, 토지 평단 작업이 완료돼 전원주택을 꿈꿔왔던 입주자들에게 만족도를 더하고 있다.

용인 푸르미르 전원주택단지는 수도권에서 한 시간 내외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주변에 용인농촌 테마파크, 와우정사, 다수의 골프장 등이 있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어 삶의 질을 한 층 높일 수 있다.

인근에는 용인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경기도 박물관, 백남준 아트센터 등의 문화시설도 있어 청청자연 환경과 더불어 아이들과 불면증 없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대학교(원) 13개소, 기업체 연구소 100여 개소, 연수원 31개소와 대안학교, 초/중/고등학교도 모두 근처에 위치해 자녀들을 위한 교육 시설에도 걱정이 없다. 30여 개의 골프장도 곳곳에 펼쳐져 있어 생활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다.

시소모 대표는 “용인 푸르미르 단지는 입주민들을 위해 행복이라는 대전제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용인 푸르미르는 계획관리구역 대지 상태로 대지건물비율 40%, 용적률 100%까지 건축할 수 있다. 분양 사무실에 부지 특성을 잘 알고 있는 토목 관련 전문가인 본사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사소한 부분까지 문의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만족도가 높다.

한편, 용인 푸르미르 홈페이지(www.purmir.net)를 방문하면 최근 현장 모습과 자세한 분양 소식을 살펴볼 수 있다. 문의는 전화(031-322-9040)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