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리' 조재현, 까메오 출연 '정치가들에게 일침' 통괘한 괘감

입력 2015-07-14 16:03  



`어셈블리` 조재현, 까메오 출연 `정치가들에게 일침` 통괘한 괘감(사진=KBS)



어셈블리 조재현 어셈블리 조재현 어셈블리 조재현 어셈블리 조재현




`어셈블리` 조재현, 까메오 출연 `정치가들에게 일침` 통괘한 괘감




배우 조재현이 드라마 `어셈블리`에서 화끈한 애드리브로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KBS2 드라마 `어셈블리` 제작진은 첫 회 카메오로 등장하는 조재현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재현은 손에 쥔 국회의원 뱃지를 마치 약 올리듯 내밀며 음흉한 미소를 날리고 있다. 반면 마주앉은 송윤아는 그런 조재현의 모습에 아랑곳하지 않고 경멸하는 시선으로 빤히 바라보고 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공방이 뒤바뀐 듯 정곡을 찔려 당황한 조재현과 그의 면전에 바짝 다가서며 조소를 날리는 송윤아의 도발적인 모습이 담겨있어 해당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게 만든다.




전작 KBS1 드라마 `정도전` SBS 드라마 `펀치`에서 고독한 개혁가와 타락한 권력자로서의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조재현은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각인시키며 정치드라마의 무게감과 정체성을 다잡아줄 예정이다. 부패한 정치가를 겨냥한 그의 송곳 같은 일침은 정치가들에게는 뜨끔한 메시지로 국민들에게는 통렬한 쾌감으로 다가갈 전망이다.



조재현은 연출진조차 생각하지 못했던 독한 애드리브를 준비해 때로는 감탄과 웃음을, 때로는 수위에 대한 걱정을 했을 정도라는 후문. 조재현은 검찰이라는 대사가 나오자 "나도 검찰에 아는 사람 많은데 전직 검찰총장이었고"라는 폭풍 애드리브로 현장을 연신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올해 불법정치자금으로 유명세를 탔던 모 건강음료 박스가 소품으로 있자 PD와 협의해 즉석에서 대사를 만들어내는 등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조재현이라는 걸출한 명배우의 출연만으로 기대감이 컸는데 특별 출연임에도 정치극의 의도와 정체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너무도 많은 준비를 해주셨다"며 "막상 촬영본을 보고나니 바쁜 일정 때문에 계속 출연하지 못하시는 것에 대한 아쉬움이 너무나 크다"고 말했다.




`어셈블리`는 무식해서 용감하고, 단순해서 정의로운 용접공 출신 국회의원 진상필이 `진상남`에서 카리스마 `진심남`으로 탈바꿈해가는 유쾌한 성장 드라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