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한의사 미팅파티 개최

입력 2015-07-17 15:11  


대명그룹의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의회와 함께 한의사들의 짝을 찾아주는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김희철, www.withone.co.kr)은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의회(이하 대공한협, 회장 유상재)와 결혼장려 제휴 업무 협약을 맺어 결혼장려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미팅파티는 8월 8일(토)과 9월 19일(토)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과 대공한협이 체결한 결혼장려 업무 협약의 주요 내용은 ▲1:1 맞춤형 결혼정보서비스 제공 ▲노블레스 미팅 파티 <파티위드원> 공동 진행 등이다. 대명위드원은 상대적으로 외부와의 교류가 적은 지역에서 공보한의사로 근무하는 미혼 공중보건한의사를 위해 특허 받은 매칭서비스로 1대1 맞춤형 결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15년 대명위드원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미팅 파티 <파티위드원> 공동 진행을 통해 만남의 기회를 증진할 계획이다. <파티위드원>은 스키, 승마, 골프, 수상 스포츠 등의 외부 활동을 추가로 호텔 등 내부에서만 주로 진행되던 타사 미팅 파티와 다른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참가자들은 활동성을 높인 미팅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자연스런 분위기에서 이성과의 교류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인연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의회는 미혼 공중한의사들의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대명위드원 결혼정보서비스 이용을 권장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사랑은 만병통치약`이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미팅파티에 참여하고자 하는 공중보건한의사 및 이들과의 만남을 원하는 미혼여성들은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홈페이지(www.withone.co.kr) 또는 1588-3883(전국공통)에서 신청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김희철 대표는 "대명위드원은 결혼정보 1세대 기업으로, 국내 유일 대기업이 운영하는 만큼 업계 노하우와 안정성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혼 한의사 남성은 잠재적 매력이 큰 만큼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미혼 공보한의사들의 만남과 결혼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한국경제신문, 보건복지부와 함께 성혼률 미달로 인한 저출산, 고령화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의 현황을 극복하기 위해 결혼장려공익캠페인을 실시하는 등 대한민국의 건강한 결혼 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대한민국 모든 공모전·대외활동 `콘테스트 K`, 매주 토요일 오후3시
www.all-con.co.kr <문의/제보 <a href="mailto:allcon@all-con.co.kr">allcon@all-con.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