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가 오는 25~26일 양일간 진행되는 신촌물총축제 내 `아이토이즈와 함께하는 버블타임` 행사에 방송인 예정화가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기념해 인터파크에서는 사연응모 이벤트 `예정화 서포터즈를 찾아라`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토이즈의 온라인 커뮤니티 `수다` 탭에 자신이 선발되어야 하는 사연을 남기고, 그 중에 게시글 조회수 상위 30명을 선발해 `아이토이즈와 함께하는 버블타임`에서 예정화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토이즈 타임`에는 예정화와 함께하는 `3:3 물총싸움`과 `개인기 콘테스트`부터 물총으로 아이토이즈 마크를 먼저 뚫은 참가자가 승리하는 `아이토이즈를 뚫어라`, `떨어지는 물풍선 받아내기`, `OX 퀴즈쇼`, 등의 다양한 게임들로 구성됐다. 게임에 승리한 참가자들에게는 아이토이즈에서 증정하는 경품과 함께 `예정화와 함께하는 커플요가, 스쿼트` 등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는 서울시의 대표 문화행사인 `신촌물총축제`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신촌 연세로 일대서 진행된다. 축제에서는 물총싸움은 물론 메인행사인 `아이토이즈와 함께하는 버블 파티`, 물총결혼식,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