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소심녀도 사랑스럽다…‘로코 여왕’ 등극

입력 2015-07-25 10:44  



배우 박보영이 수줍지만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속 음탕한 처녀귀신에게 빙의 된 소심한 주방보조 나봉선 역의 박보영이 빙의 해제 된 후의 모습으로도 안방극장을 설레게 만든 것.

지난 24일 방송된 7회에서는 자신감제로 소심녀 봉선(박보영)의 변화가 눈에 띄었다.응큼한 처녀귀신 순애(김슬기)에게 빙의 되었던 봉선이 다시 본인으로 돌아오고 선우(조정석)와 마주하게 된 것.

선우와 메밀전 데이트를 하며 봉선은 예전과 다르게 다정한 그의 모습에 수줍지만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였다. 또한 기타를 치며 달콤한 노래를 부르는 선우의 목소리를 벽에 귀를 대고 들으며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로맨틱하게 만들었다.

봉선은 선우와 자전거 데이트를 하게 되면서 또 한 번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선우의 자전거 안장을 훔쳐간 도둑을 쫓아가 다리를 힘껏 물어서 잡은 것. 평소 소심하고 숫기 없던 봉선에게서는 상상하기 힘든 용기 있는 모습이었다. 이처럼 답답하기만 했던 그녀의 긍정적인 변화는 소심녀 봉선의 캐릭터 또한 사랑스럽게 만들었다.

특히 이런 봉선의 변화 속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녀의 달라진 표정이었다. 늘 의기소침하고 주눅 들어 있던 봉선의 표정이 한결 밝아지고 생기 있어졌다. 이런 봉선의 변화된 모습에 선우 또한 "오늘 여러 번 웃는다. 참 마음에 든다"며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순애가 빙의 했을 때 지었던 능청스럽고 응큼한 미소가 아닌 순수하고 수줍은 미소는 봉선의 캐릭터에 생명력을 불어넣기 충분했다.

이처럼 박보영은 봉선의 변화를 자연스럽고 섬세하게 그려내며 물오른 연기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시청자들 또한 "빙의 안된 봉선과 선우의 케미도 정말 달달하다", "수줍게 배시시 웃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다", "이렇게 달달할 수가! 내가 다 설렌다", "박보영 1인 2역 모두 매력 넘친다", "봉선과 선우가 빨리 이어졌으면..", "드라마를 보면서 이렇게 두근거리다니!", "박보영 연기 정말 물오른 듯! 최고의 캐스팅", "소심해도 괜찮아! 너무 예쁘고 귀엽다", "역대급으로 사랑스럽다", "박보영이 아닌 나봉선은 상상이 안 간다", "소심녀도 응큼녀도 다 되는 박보영 대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7회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가구 시청률 기준 평균 4.1%, 최고 5.5%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오나귀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박보영은 사랑스러운 매력과 조정석과의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새로운 로맨틱 코미디 여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