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남규리, 정글에서도 빛난 백옥피부 비결은?

입력 2015-07-27 17:52  



금요일 밤 부동의 1위 예능프로그램 SBS `정글의 법칙`에서 배우 남규리가 정글에서도 굴욕 없이 빛나는 백옥피부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 & 라스트헌터`는 20시즌 특집으로 판타지 왕국이라 불리는 브루나이로 떠나 생존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브루나이에 도착한 족장 김병만을 비롯해 남규리와 샘 해밍턴, 정준하, 심형탁, 도상우, 전효성, 정진운 등의 멤버들은 아름다운 브루나이 관광과 더불어 특별히 브루나이 왕국의 왕을 만날 기회를 얻게 돼 눈길을 끌었다.

전통의상을 입고 저마다 브루나이 왕을 만나기 위해 준비를 하는 모습 중 가장 눈에 띈 것은 남규리의 무결점 백옥피부였다. 남규리는 한국에서 챙겨온 짐 중 잡티 없이 맑은 피부를 위한 미백앰플을 꺼내 얼굴에 바르며 꽃단장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남규리가 사용한 미백앰플은 미구하라의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로 알려졌다. 과거 남규리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일주일에 두 번 비타민 앰플을 사용해 백옥 같이 하얀 피부를 관리한다고 밝힌 바 있는 만큼 이날 방송을 통해 공개된 미구하라의 미백앰플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미구하라 시그니처 아이템인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나이아신마이드와 피토케미컬 성분을 통해 색소침착의 원인을 억제하고 피부 턴오버 기능을 강화시켜 입체적인 화이트닝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미백관리와 더불어 기미, 잡티까지 동시에 해결이 가능한 제품으로 빠른 흡수력과 산뜻하고 촉촉한 촉감이 특징이다.

미구하라는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저자극 브랜드로 천연 유기농 재료를 엄선해 제품에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되는 화학성분이 배제된 전체성분을 공개, 투명하고 안전한 고기능의 천연화장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현재 미구하라(http://www.miguhara.com/?act=event.event_view&exec=1&event_seq=41)에서는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을 포함한 인기 제품 15% 할인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남규리가 출연하는 SBS `정글의 법칙` 20시즌 특별판 `히든킹덤 & 라스트헌터`는 역대 최다 멤버인 김병만, 샘 해밍턴, 정준하, 심형탁, 남규리, 도상우, 전효성, 정진운, 미노, 이태곤, 류담, 하하, 서효림, EXO의 찬열이 전반과 후반으로 나뉘어 출연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