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990.07
(37.54
0.76%)
코스닥
993.93
(23.58
2.43%)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유아 먹방 대박 행진...'삼둥이 돈카츠'부터 '태오 치킨'까지

입력 2015-07-31 14:35  

육아 예능프로그램 덕을 보는 외식업체 아이템들이 화제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스타 자녀들이 맛집에 들러 먹었던 메뉴들은 늘 관심의 대상이다.


일식 캐주얼 레스토랑 ‘테루’ 관계자는 “최근 국민 삼둥이인 대한, 민국, 만세가 매장을 방문해 테루 대표메뉴인 ‘치즈퐁듀 꼬치 돈카츠’를 맛있게 먹는 장면이 방송을 탄 이후 해당 메뉴 판매율이 30%에 육박할 정도로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테루’는 `삼둥이 돈카츠`를 매장에서 밀고 있다. 당시 먹성 좋은 둘째 민국이는 성인 1인분을 거뜬히 소화했고, 돈카츠를 치즈에 찍어먹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막내 만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도 삼둥이의 인기를 톡톡히 본 케이스다. 야외활동 후 허기가 진 송일국과 삼둥이 부자가 무려 갈비만두 열 판을 해치운 것이 화제가 된 것. 갈비만두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자극적인 양념은 줄이고 달콤한 갈비소스를 넣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다.




풀무원의 ‘올바른 핫도그’는 삼둥이가 태어나 처음 보는 핫도그를 어떻게 먹어야 할 지 고민하는 모습과 새콤한 케첩 맛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미소짓게 했다. 올바른 핫도그는 합성발색제, 합성보존료 등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고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고 나트륨, 포화지방 등 영양 성분의 높고 낮음을 신호등 색깔로 표시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신호등 표시제’를 적용해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였다.

냉면 전문점 ‘강남면옥’도 개그맨 이휘재의 쌍둥이 아들 서언, 서준이가 먹음직스럽게 갈비를 뜯는 먹방을 선보이며 일명 ‘쌍둥이 갈비찜’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강남면옥의 ‘갈비찜’은 설탕, 물엿 대신 천연 벌꿀을 사용해 단맛을 내어 깔끔한 맛을 냈다.


족발 전문점 ‘만족오향족발’도 쌍둥이가 태어나 처음 맛 본 족발을 먹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주목을 받았다. 세 살짜리 쌍둥이의 입맛을 사로잡은 대표 메뉴 오향족발은 독특한 향신료인 팔각으로 잡내를 잡은 돼지 족발을 특제 마늘 소스와 양배추와 곁들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SBS `오마이베이비`에 출연하는 배우 리키김의 아들 태오의 먹방 효과를 누렸다. 슈퍼베이비라 불릴 정도로 남다른 먹성과 체격을 자랑하는 태오가 치킨을 먹는 모습이 화제가 된 것. 교촌 살살치킨은 담백한 가슴살과 쫄깃한 다리살을 쌀가루로 튀긴 순살치킨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