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7월5주차 화장품 신상]소중한 당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

입력 2015-08-01 09:22   수정 2015-08-04 12:00



▲ 고준희(사진 맥)

무더위에 지친 마음, 특별한 화장품으로 달래보는 건 어떨까.

7월5주차 화장품업계에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의 업그레이드 버전부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무장한 리미티드 아이템 그리고 유명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제품까지, `특별함`을 내세운 화장품들이 잇달아 출시됐다.

케이스에 자개를 달아 화려함을 강조한 한정 아이템은 선물용으로 제격이고, 더 똑똑해진 인기 아이템은 `뷰티 얼리어답터`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클렌징] 건강한 피부 관리의 기본


"바르는 것보다 지우는 게 더 중요해요." 건강하고 깨끗하 닢부의 기본은 클렌징이다. 특히 무덥고 습한 여름철 클렌징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진다. 이 시즌에는 피지 분비량이 많아져 번들거리기 쉬운데, 피지와 땀, 공기 중의 먼지가 뒤엉켜 모공을 막으면 트러블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다.

LG생활건강은 전문적인 클렌징 큐레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를 론칭했다. 마케리마케는 자연 친화적이고 건강한 킨포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밀싹 주스, 렌틸콩 등 저자극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클렌징으로 인한 피부 자극 및 불균형을 해소한다.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화이의 클렌징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별적인 클렌징 피부 컨설팅을 설계해주는 것이 특징, 개별 고객 피부에 맞춘 클렌징 제품을 추천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피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하는 `제주 탄산`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디자인해 리뉴얼 출시했다. 제주 탄산의 청량감과 촉촉함 등 깨끗한 탄산 온천수의 이미지를 그대로 투영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탄산 라인은 클렌징 워터와 폼 클렌저, 머드 클렌징 크림, 머드 폼 클렌저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탄산 온천수에 함유된 풍부한 미네랄 등 영양 성분과 탄산 기포가 효과적으로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케어해준다.

슈에무라는 `오레오 모이스트 젤`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오일의 명가` 슈에무라가 축적된 클렌징 오일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만든 베스트 셀러 아이템 `클렌징 오일`의 젤 버전이다. 얼굴에 펴 바르는 순간 오일로 변하는 듀얼 텍스처가 더욱 부드럽게 클렌징해준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 세정력과 보습력이 우수하며, 이중 세안이 따로 필요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는 힘 있고 건강한 모발을 완성시켜 주는 `에이지 레스큐+ 덴시파잉 샴푸`와 `에이지 레스큐+ 덴시파잉 컨디셔너`를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모발 노화의 세 가지 주된 신호인 건조함, 뻣뻣함,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해 개발된 3-D 접근방식의 신개념 테크놀로지 `3D 레노플렉스™`를 적용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샴푸는 고성능 클렌징 포뮬러가 촘촘한 거품을 생성해 머리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깨끗하게 세정하고 두피의 죽은 피부 각질 세포를 제거해 깨끗한 두피를 만들어주며, 컨디셔너는 푸석한 모발을 튼튼하게 가꾸고 윤기를 공급해준다.

[한정판] 지금 이 시간에만 만날 수 있는 잇(it) 아이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조선왕실을 대표하는 오얏꽃(이화, 李花)과 `화중왕` 모란(목단, 牧丹)의 조화로 고귀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 미 럭셔리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골든 쿠션, 비비크림, 글로스가 그 주인공. 특히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얏꽃과 모란을 진주빛 자개로 표현, 빛의 방향에 따라 다채로운 광채를 뿜어내는 아름다운 패키지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호주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쥴리크는 브랜드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시그니처 아이템 `로즈 핸드 크림`의 디럭스 버전인 `프레셔스 로즈 핸드 크림`을 선보였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 프레셔스 로즈 핸드 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더욱 풍부한 쥴리크의 시그니처 로즈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를 받은 듯 기분을 편안하게 해주고,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또한 수분 손실을 막는 방어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가타 코스메틱은 상반기 롯데홈쇼핑 매출 1위를 기념, 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리얼 커버 파운데이션 팩트`를 론칭한다. 리얼 커버 파운데이션 팩트는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결점과 요철을 커버하고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손가락 지문과 유사한 퍼프 결로 피부를 밀착력 있게 커버해주는 신개념 `지문 퍼프`는 초보자도 전문가처럼 완벽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울러 패키지가 2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돼 그날의 기분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메이크업] 가벼운 발림, 완벽한 컬러


바비 브라운과 에스티 로더가 유명인과의 콜라보레이션 립스틱을 놓고 여름철 맞대결을 펼친다.

바비 브라운은 배우 수현이 추천하는 립 컬러로 구성한 `크레이지 포 컬러 립 팔레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변화를 즐기는 수현이 선택한 여섯 가지 립 컬러로 구성된 한정 팔레트다. 피치, 핑크, 코랄, 레드까지 필요한 모든 컬러가 포함돼 어떠한 분위기나 장소에도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크리미하게 발리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발색이 뛰어나며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팔레트에 거울과 립 브러쉬가 내장돼 휴대도 간편하다.

에스티 로더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이자 5천만명이 넘는 소셜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한 모델 켄달 제너가 직접 컬러 개발에 참여한 신제품 `퓨어 칼라 엔비 매트 스컬프팅 립스틱`의 `Restless` 컬러를 국내 소개한다. 켄달의 안목으로 완성된 엔비 매트 립스틱-Restless는 강렬하고도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로 시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모던한 네이비 컬러 패키지에는 켄달 제너의 시그니처가 새겨져 있다.


입큰은 `더 럭셔리 광채 에센스 팩트 SPF50+ PA+++`로 막바지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 제품은 뜨거운 여름 열기로 인해 발생하는 열 노화와 환절기 날씨로 인해 생기는 `가을철 노화`를 모두 막아줄 있는 에센스 팩트다. 쿨링감을 부여하는 광채 에센스를 63% 이상 함유해 피부 온도를 즉각 낮춰주며, 광채 에센스 보습 막을 형성해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21호 누드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 등 2가지 컬러 구성.

맥은 브랜드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내 부동의 베스트 셀러 1위 제품인 `스튜디오 퍼펙트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강화된 모이스처-퓨전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높은 보습력으로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한 빛을 반사하는 혁신적인 렌즈 모양의 파우더가 마치 반사판을 댄 듯한 광택감을 부여해 피부의 결점을 가려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윤기까지 더해준다. 두꺼운 느낌 없이 하루 종일 피부를 부드럽고 건강하게 보이도록 해 주는 것도 장점이다.

버버리는 손쉽게 그윽하고 우아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는 크림 타입 아이섀도 `아이 컬러 크림`을 선보였다. 영국의 날씨에서 영감 받는 여덟 가지 컬러로 구성된 컬렉션으로, 풍부한 색감과 깊이감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한 컬러만으로도 자연스러운 음영을 연출할 수 있고, 컬러를 믹스해 사용하면 더욱 드라마틱하고 우아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와 반짝임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은 가장 큰 특징이다. 부드러운 실키 텍스처로 쉽게 펴 발리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더샘은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 페인팅으로 선명한 발색을 연출해주는 쿠션 립스틱 `에코 소울 쿠션 버튼 립스` 6컬러를 내세웠다. 이번 신제품은 연약한 입술에 자극을 주지 않는 부드러운 `핑거 쿠션봉`이 장착된 일체형 제품으로 뭉치고 두껍게 발리는 무스 락커 텍스처의 단점을 보완해 얇고 가볍게 발려 손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특히 풍부한 피그먼트 함유로 한 번의 터치로 생생하고 선명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롱스테이 핏팅 파우더가 비비드하고 화사한 컬러를 오랜 시간 지속시켜 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