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매력의 완성은 욕실에서...'향기와 보습 한방에'

입력 2015-08-04 11:32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사람들의 불쾌지수도 정점을 찍고 있다.

이럴 때일수록 주변 사람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퀴퀴한 땀 냄새에도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매일 한 번 이상 샤워를 해 땀 냄새를 제거하고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필수이다.

샤워할 때 향기가 더해진 바디 케어 제품을 사용하면 땀 냄새 대신 은은한 향기까지 남길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잦은 샤워로 건조해진 피부의 보습까지 해결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최근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향의 바디 케어 제품들이 시중에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취향에 맞는 바디 케어로 불쾌한 땀 냄새를 잡고 상쾌한 향이 가득한 여름 피부를 완성해보자.


★상큼달콤 복숭아 향으로 여심 저격

여름철 대표 과일 중 하나인 복숭아는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으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한다. 이에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는 여름철에도 무겁지 않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갓 따낸 복숭아의 상큼하고 산뜻한 향을 살린 ‘플래쉬 피치 바디 미스트’를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특허 MLE 보습과학 포뮬러TM를 통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매끈하고 촉촉한 바디 피부를 완성해주며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인증으로 바디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오일, 색소, 에탄올 등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했으며 업다운 펌프를 적용, 손이 닿지 않는 등 부분까지 골고루 분사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성을 유혹하는 베이비파우더 향, `아름다운 여름`

한 조사에 따르면 이성을 유혹하는 향은 진한 향수가 풍기는 인위적인 향이 아니었다. 은은하게 풍기는 샴푸나 비누 냄새가 남성과 여성을 막론하고 가장 선호하는 향기로 꼽힌 것이다. 특히 포근한 베이비파우더 향은 방금 씻고 나온 듯한 인상으로 가장 선호도가 높다. 이 때문에 바디워시에도 베이비파우더 향이 특화돼 등장했다.
무알콜-무색소 자연유래 화장품을 지향하는 그레이멜린은 6가지 향기의 `그레이멜린 향수 바디워시`로 명품 향수의 향기를 그대로 욕실에 배달하고 있다. 이 중 베이비파우더 향은 은은한 파우더향에 꽃향기가 녹아들어 욕실에서 방금 나온 듯한 상쾌함을 전한다. 로즈와 자스민의 탑 노트에 일랑일랑, 백합, 머스크향이 미들노트, 베이스노트로 깔리며 씻고 나오기만 해도 1~2시간의 지속력을 보여 여름 땀냄새는 싹 없애면서 매력은 한껏 끌어올려준다.


★시칠리아 섬의 생기와 활력을 더한 시트론 향


이국적인 여행지를 떠올리게 하는 향은 일상생활 속에 활력을 더해주기에 충분하다. 해피바스는 `시칠리아 시트론 믹스 퍼퓸 바디 미스트로 시칠리아 섬의 생기와 활력을 전달하는 상큼한 시트론 향의 바디 미스트를 선보였다.

시원하고 상쾌한 시트론 믹스 향이 자유의 섬, 시칠리아의 감성을 느끼게 하며 레몬과 오렌지 추출물의 비타민 C가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준다. 또한 뛰어난 보습력의 치마버섯 다당체와 피부 건조함을 해소해주는 허브워터로 구성된 뷰티모이스춰가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준다.

★시트러스와 플라워의 상쾌한 조화로 상큼함을~

여름철 가장 사랑받는 대표적인 향은 단연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다. 비오템의 ‘오 비타미네 바디 로션’은 오렌지, 레몬, 자몽 등 시트러스 과일 향에 프리지아, 인디안 자스민 등 꽃향기를 조합해 비오템만의 독특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플루이드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각종 보습 인자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본연의 부드러움과 유연성을 되찾아주며, 비타민 E가 피부 보호 기능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를 가꿔준다. 산뜻한 텍스처로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겨울 제철 과일 유자가 주는 여름날의 산뜻함

겨울 대표 과일인 유자도 산뜻한 향 덕분에 여름철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일리의 ‘프레쉬 모이스춰 바디 로션’은 전남 고흥의 제철 유자를 포집하여 상큼하고 은은한 유자 향기를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인삼의 피부 활력 효과, 유자의 피부 생기 효과는 물론 동백오일이 영양과 윤기를 부여해 매끄러운 바디 피부를 완성해주며 끈적임 없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사진=더마비, 그레이멜린, 해피바스, 비오템, 일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