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물놀이 파우치를 위해 태어난 '멀티템' 열전

입력 2015-08-10 16:36  

찜통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각종 워터파크와 수영장은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물놀이를 즐기러 온 사람들로 북적인다.


특히 한강 수영장 6개 지구는 워터파크 못지 않은 물놀이 시설과 뚝섬수영장에서 최초로 개최되어 각종 일렉, 힙합 공연을 볼 수 있는 SSF 존 등의 다양한 이벤트, 성인 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서울 시민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그러나 물놀이를 하면서도 피부관리를 놓칠 수 없는 여성들은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부터 클렌징 제품까지 파우치를 어떻게 꾸려야 할지 한 번쯤 고민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다.

올 여름 핫한 신상의 트렌드는 이러한 고민을 반영해 1+1 멀티 기능성 아이템이 대세이다. 기존에도 멀티 기능성 제품들은 항상 트렌드였지만 올 여름 신상들은 더욱 효율적이고 꼭 필요한 기능만을 한 데 모았다. 마치 여름철 물놀이 파우치를 위해 출시된 듯한 효율적인 멀티템들을 소개한다.


★물놀이를 더 예쁘게, MAKEUP 파우치 스마트하게 꾸리기


늘씬하게 뻗은 몸매에 비키니를 입은 세련된 여성들이 선베드에 누워 있는 한강 수영장에서 메이크업을 포기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아무것도 안 바른 듯 내추럴하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은 물놀이 전 여성들의 최대 관심사이다.


물놀이 파우치에 가장 안성 맞춤인 베이스 제품은 스틱 파운데이션이다. 커버력과 지속력이 리퀴드 제형에 비해 우수하며, 야외에서도 간단하게 펴 바를 수 있고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이기 때문이다.

피디렉션의 CC컨실스틱은 핑크 코어의 에센스 제형과 뛰어난 커버력의 컨실데이션링이 한 번에 피부에 펴 발리며 우수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패키지에 내장된 브러시를 통해 야외에서도 위생적으로 수정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SPF45 PA++라는 우수한 자외선 차단지수로 보습과 자외선 차단부터 커버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스마트 멀티 아이템이다.

워터프루프 파운데이션이나 비비크림을 바르기 전, 얼굴을 한 단계 톤업시키면 물놀이장에서 한층 더 빛나는 자신감을 만들어준다. 최근에는 `순간미백크림`으로 불리는 다양한 미백 효과 제품이 까무잡잡한 얼굴 콤플렉스를 가진 이들을 위해 나오고 있다. 그레이멜린의 이프온리 밀키스킨 더 프리미엄은 땀과 물에 강해 물놀이 때 안성맞춤인 수분크림 타입의 순간미백 제품으로, 씻어낼 필요 없이 하루 종일 지속되는 미백 효과와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갖춘 멀티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또한 색다른 컬러감으로 바캉스 기분을 느끼는 것도 또 다른 즐거움이다. 식스틴브랜드(16Brand)의 올 여름 신상 16 펜슬 라이너는 리퀴드 제형의 펜슬 타입 제품으로 바르자마자 밀착되는 휘발성 성분을 통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화려한 컬러감으로 물놀이에서의 팝 느낌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정성들인 베이스, 아이 메이크업을 더욱 오래 유지시키고 싶다면 물놀이 중간중간 픽서를 활용하자. 맥의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프렙+프라임 픽스 플러스 리미티드`는 기존 제품의 기능인 뛰어난 메이크업 고정 기능과 피부 진정 효과는 그대로 선사하면서 장미, 라벤더와 유자 등 5가지 향을 담아 바캉스에서 더욱 당신을 매력적인 여성으로 만들 수 있다.

또한 파이스해빗의 `모공 에센스 미스트`는 픽서 기능은 물론 세로모공을 잡아주는 모공 트리트먼트 기능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늘어지는 모공에 긴장감을 부여하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물놀이 후 더 깔끔하게, CLEANSING 파우치 스마트하게 꾸리기



올 여름 신상 중 눈에 띄는 스마트 멀티 아이템 중에는 클렌징 제품이 가장 많았다.

물놀이 후 쾌적하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뛰어난 세정력과 좋은 향, 촉촉하고 진정된 피부가 뒷받침돼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제품이 물에 엉겨 붙은 피부를 깔끔하고 간편하게 씻어내기 위해서는 2차 세안까지 한 번에 가능한 멀티 클렌저가 필요하다.

피디렉션의 `워터풀 클렌저`는 물풀 제형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한 후 제형이 물에 닿으면 폼으로 변하여 2차 딥 클렌징 과정까지 한 번에 끝내주는 아이템이다. 특유의 쿨링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열로 자극 받은 피부에 사용하면 더욱 좋다.


베리떼 옴므의 신상 `리얼 휩 클렌저`는 면도와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쉐이빙 폼 겸용 클렌저로 장기간의 바캉스 시 남성들이 주목할만한 스마트 멀티템이다.

조말론런던의 여름 신상 `샤워 오일`은 끈적임 없는 오일 타입으로 바디 클렌저와 트리트먼트 기능을 동시에 선사하는 `바디 트리트먼트 워시`이다. 물놀이 후 손에 덜어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피부 진정 효과와 함께 샤워 후에도 따로 바디 로션을 바를 필요 없이 촉촉한 보습막이 그대로 유지된다.



닥터자르트의 `더마 클리어 세니타이징 핸드 겔` 또한 각종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는 뛰어난 세정력과 사용 후 핸드크림을 바를 필요 없이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멀티템이다. 50ml의 휴대용 사이즈는 물놀이 파우치용으로 꼭 어울린다.(사진=맥, 피디렉션, 그레이멜린, 식스틴브랜드, 파이스해빗, 조말론런던, 닥터자르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