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21일 미니 4집 ‘A+’ 음원 발매…‘상상 그 이상’ 자극한 압도적 존재감 선사

입력 2015-08-12 11:58  



8월 솔로 컴백을 선언한 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컴백일을 확정,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다.

현아는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의 음원 발매일을 오는 21일 정오 12시로 확정하고, 2014년 ‘빨개요’ 이후 약 1년만의 공백을 깬 솔로 아티스트 복귀에 나선다. 이에 앞선 12일 오전 현아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음반 티저 이미지 공개에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1일 발매될 현아 미니 4집 ‘에이플러스’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현아의 넘버원 클래스를 여실히 증명할 신보로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 전반에 현아가 주도적 참여해 한층 ‘플러스’된 그녀의 아티스트적 성장을 담을 예정이다. 지난 10일 파격적인 컴백 트레일러 영상 공개로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치른 현아는 연이은 세 장의 재킷사진 추가 공개로 올 여름 ‘여풍 종결’에 나설 독보적 섹시 아이콘의 등장을 예고하고 나섰다.

트레일러와 함께 미국 LA 현지 촬영을 진행한 현아의 이번 재킷이미지는 각기 다른 스타일링과 몽환적인 분위기 연출로 강렬한 변신에 나선 현아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담아냈다. 현아는 해변가를 등진 채 상의를 탈의한 듯 아찔한 뒷태를 드러내는가 하면, 대담한 노출의 퍼 스타일링과 티셔츠만으로도 차원이 다른 섹시미를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에이플러스’라는 타이틀처럼 한층 과감한 현아의 변신을 담아낸 이 티저는 무엇을 상상하든 ‘기대 그 이상’을 예고했던 현아의 자신감을 증명하듯 또 한번 강렬한 기선제압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정식컴백에 앞서 실험적 컨텐츠들을 최초공개하며 성공적인 분위기 몰이를 이어가고 있는 현아는 새 음반 콘셉트를 관통한 19금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 이틀 만에 유튜브 20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컴백 전반에 가히 센세이션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또한 신선한 충격을 선사한 티저이미지 공개 직후 어김없이 ‘핫 이슈’의 중심에 선 현아는 차후 공개될 사전 컨텐츠는 물론 아직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 고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며 그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현아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는 오는 21일 오후 12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