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라섹수술의 장점을 모아 놓은 스마일라식

입력 2015-08-13 11:02  



최첨단 시력교정술 릴렉스스마일라식이 국내에 도입되어 주목을 받고있다.

릴렉스스마일라식은 기존의 라식, 라섹이 가지고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의 장점만을 뽑아서 만든 진보된 형태의 시력교정수술로 알려져 있다.

독일에서 개발된 이 수술은 현재 라식, 라섹을 뛰어넘는 차세대 시력교정술로 평가받고 있다. 이러한 차세대시력교정술인 “릴렉스스마일라식”관련해서 독일본사는 국내 안과의사를 선별해 “best skiled surgeon”을 선정해 안과계의 의료진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의 라식수술은 각막절편을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각막손상이 피할수없었다. 각막절편과정에서 시신경들의 손상으로 라식수술후에 눈이 건조해지는 안구건조증에 비교적 많이 노출이 되어있다.

또한 각막절편을 만든 후 들어 젖힌 후 레이저로 시력교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라섹에 비해 건조증이 많이 생길 수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다. 각막절편이 만들어진 후 다시 덮여지기 때문에 다소 충격에 약하다는 단점이 있다.

이에 반해 라섹수술은 라식수술처럼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고 각막상피를 벗겨내고 레이저로 시력교정을 하는 수술로 라식수술보다는 충격에 강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라식수술보다 시력회복기간이 길고, 또 수술 후 3~5일 동안 통증이 있어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늦어진다는 단점이 있다.

릴렉스스마일라식은 라식의 단점과 라섹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최첨단 신개념 프리미엄시력교정술로 알려져 있다. 릴렉스스마일라식은 기존라식처럼 각막절편을 만들어서 시력교정을하는 방식이 아닌 각막의 최소부위만을 절개하여 시력교정이 가능하게 한 수술이다. 각막을 절개하는 부분이 기존라식보다 1/8로 줄어 건조증이 현저히 낮아졌고 각막절편을 만들지 않아 외부충격에 강해졌다.

또한 라섹의 단점이였던 통증도 릴렉스스마일수술은 수술 후 통증이 없고 1~2시간이내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해져 라식의 단점과 라섹의 단점을 모두 보완하였다. 한마디로 건조증 없는 라식이면서, 충격에 강한 라식, 통증 없는 라섹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성아이센터의 허달웅원장은 릴렉스스마일라식과 관련해서 Best skilled surgeon으로 선정되었다. 스마일라식 분야에서 인정받은 의사만이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독일 칼자이스 본사가 인정한 Best skiled surgeon인 허달웅원장은 서울대, 삼성의료원교수 출신이다. 삼성아이센터 또한 Best Qualified ReLEx smile Surgery Center로 선정되어 스마일라식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추었다.

허달웅원장은 앞으로도 많은 환자들이 스마일라식을 제대로 알고 받을 수 있도록 정보제공에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더세이프스마일라식은 스마일라식 베스트스킬서전인 허달웅 원장의 집도로 진행되며, 하루 만에 수술과 회복이 가능해 곧바로 일상 복귀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병원은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스마일 라식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