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692.64
(67.85
1.47%)
코스닥
948.98
(0.83
0.0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기초 수분력 강화를 위한 아크웰 버블프리 클렌져

입력 2015-08-17 09:46  



# 더하는 것보다 중요한 수분 지키기

입소문난 화장품을 이것저것 사용해보고, 일주일에 2~3번 마스크팩으로 집중 관리해보지만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피부 때문에 억울하기만 하다.

강력한 햇볕에 피부 온도는 높아지고 땀으로 수분이 많이 빠져나가는 상태가 지속되면, 피부가 가지고 있는 자체 수분 균형이 무너져 피부 체력은 고갈된다. 이 상태에서 아무리 좋은 것을 덧바른다고 한들 피부는 속에서 받아들이지 못한다.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피부가 필요로 하는 수분을 지속적으로 보충해 주는 것이 기본이지만, 피부 장벽을 견고히 하여 피부 자체 수분의 탈수 현상을 막아 피부기초체력을 단단히 다지는 것이 더 중요하다.

하루 중 피부속 수분이탈이 가장 심하게 일어날 때가 클렌징 단계임을 생각한다면, 세안할 때부터 피부의 수분을 사수해야만 한다.



# 촉촉 보습, 아크웰 버블프리 클렌져

한국적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아크웰의 ‘아크웰 버블프리 피에이치 밸런싱 클렌져’는 피부 자체 수분을 지켜주어 피부의 기초체력을 보완에 도움을 주는 촉촉 보습 클렌져다.

피부 천연수분막 손상없이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비이온 계면활성제만을 처방하여 수분을 홀딩하고 있는 피부장벽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1차, 2차 세안을 한번에 해결가능한 멀티 클렌져로 단계별 클렌징에 의한 수분 증발을 최소화, 세안후에도 땅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약산성 클렌져로 피부 본연의 pH 5.5~6.5의 약산성으로 스킨밸런스를 유지함은 물론, 퓨리톡스진 성분이 피부를 청결하게 보호하여 건강한 피부 바탕을 형성해 준다.

‘아크웰 버블프리 클렌져 CF 3차 캠페인 - 마스크편’에는 심혈을 기울여도 좀처럼 변화가 없는 피부 때문에 억울해 하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문제는 클렌져’라는 캠페인 슬로건처럼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클렌징이 단순히 씻어내는 것이 아닌 스킨케어의 시작이라는 인식 전환이 필요하다.

아크웰 관계자는 "클렌징 단계부터 수분을 사수한다면 이후의 스킨케어 화장품이 효능을 더욱 극대화해 촉촉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