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3,999.13
(91.46
2.24%)
코스닥
916.11
(22.72
2.42%)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09-18 17:51  


DTRT가 크림 ‘스킨 세이버’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DTRT 세라마이딘 크림 ‘스킨 세이버’는 피부 표피 성분과 비슷한 보습 성분인 ‘세라마이드3’을 핵심 성분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매끄럽게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고 하는데요.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 유,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피부 본래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회복시켜줄 뿐만 아니라 진정 효과도 뛰어나 건조함과 예민함 등 남성들의 피부 고민을 모두 해결해 줄 만능 크림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노에사는 비타민 마스크 ‘더 마스크(THE MASK)’를 출시했습니다. ‘더 마스크’는 고산지대에서 추출한 생명력 강한 야생식물의 에너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꼭 필요한 비타민 A, C, E를 추출한 로션 타입의 마스크라고 합니다. 노에사 ‘토탈리페어’ 라인에서 출시된 더 마스크는 리페어 효과가 뛰어난 메디컬 포뮬러의 비타민 마스크라고 합니다. 비타민이 적절한 농도, 여러 가지 비타민이 섞였을 때의 배합, 보존용기 등 신경 쓰지 않으면 오히려 부작용만 키울 수 있다고 합니다. 노에사 비타민 마스크는 이러한 걱정을 염려하여 독일의 최고 전문가들이 최상의 야생식물로 피부에 꼭 필요한 비타민을 공급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참존이 자연에서 얻은 피부 레시피를 그대로 담은 마스크 팩 브랜드 내추럴 셰프 마스크를 출시합니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원하는 케어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셰프는 블루베리, 은행잎, 홍삼, 대나무, 석류, 제비집의 6가지 자연친화적 성분의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마스크에는 주요 성분 이외에도 금은화, 작약, 고삼, 황금, 녹차 추출물 등의 유효성분을 공통적으로 함유해 자연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촘촘한 격자 시트 원단에 에센스를 충분히 담아 우수한 밀착력과 풍부한 보습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스킨푸드는 9월 추석을 맞이해 풍성함을 가득 담은 획기적인 이벤트를 선보였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추석 선물세트 대전으로 행사하는 기초와 바디라인에서 세트 구매 시 30%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두 번째 행사는 스킨푸드에서 안드로이드용 이후 아이폰용 멤버십 APP을 론칭해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아이폰 사용자가 멤버십 어플 설치 후 APP에서 틴케이스 증정 이벤트에 응모해 쿠폰을 받아 매장에서 틴케이스와 웨지퍼프가 들어 있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베스트 선물세트 30% 할인 이벤트는 13일부터 30일까지 18일 동안 진행, APP 신규 다운 고객 틴케이스&웨지퍼프 증정 이벤트는 18일부터 소진시까지 진행할 예정입니다.

스위스퓨어가 안티에이징 라인을 론칭했습니다. 새롭게 출시한 안티에이징 라인은 스위스 레드러브 애플 추출물이 함유돼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또한 알프스의 혹독한 자연 환경에서 자라 생명력이 강한 알파인 윌로우 허브, 알파인 스컬캡, 에델바이스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고 하네요. 이번 안티에이징 라인은 올데이 에이지 리페어 크림과 올데이 에이지 컨트롤 세럼, 애플 퓨레 굿모닝 마스크 총 3품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