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5-09-18 18:24  


해스텐스가 새롭게 이전한 쇼룸2층에 슬립 스파(Sleep Spa)를 선보입니다. 해스텐스의 청담 슬립스파는 특별한 시간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룸으로 세팅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부분별로 개별존을 마련, 수면 체험은 2시간 동안 진행된다고 하네요. 또한 샤워실 및 가운 등 수면 체험을 위한 시설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고 안락함을 느껴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울러 수면전문 컨설턴트의 도움으로 개개인의 수면타입에 맞는 전문가 어드바이스를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체험을 원하는 고객들은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월-토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송식품이 추석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리뉴얼해 선보였습니다. 프리미엄 세트, 특선 세트, 70년 전통의 이태리 삐에트로사에서 직수입한 삐에트로 코리첼리 프리미엄 오일 기프트 세트, 참기름 세트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신송 특선 2호에는 천연액상조미료 ‘요리가 맛있는 이유’ 320g 2개와 ‘고소하게 한 번만 짠 참기름’ 320ml 2개, ‘삐에트로 해바라기유’ 500ml 1개, ‘삐에트로 포도씨유’ 500ml 1개 등 주부들이 요리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합니다. 이 밖에도 신송의 대표상품 17 신송고추장, 23 신송된장, 15 신송쌈장이 들어 있는 명작 세트와 요리가 맛있는 이유로 구성 된 이유세트, 참기름으로 구성 된 참기름 세트 그리고 삐에트로 코리첼리 유지류로만 구성 되어 있는 오일세트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일리가 향긋한 가을 내음을 담은 실용적인 드립커피 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추석을 맞아 제안하는 드립커피는 부드러운 풍미의 100% 최상의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완벽하게 설계된 포장 시스템으로 필터를 보호해 가정에서도 카페에서 먹는 맛과 향을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하네요. 1회용 티백 형태로 되어 있어 따뜻한 물과 컵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내려 마실 수 있습니다. 종류는 마일드하면서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로스트와 진하면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다크 로스트의 총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패키지 제품으로 선택할 경우 드립커피 2종에 일리의 로고가 귀엽게 켈리그래피로 프린트 되어 있는 드립 머그컵까지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하이모레이디가 롯데백화점 포항점에 오픈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모레이디 롯데백화점 포항점 지점은 기존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가 직영점 체제로 단독 매장을 운영하던 것과는 달리 백화점에 입점하는 처음 사례라고 합니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탈모는 물론 헤어스타일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하이모레이디에 관심을 갖고 문의하거나 방문하는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 고객의 증가로 고객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백화점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오픈하는 당일인 18일에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고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식물에서 추출한 10여 가지 허브 성분을 함유한 하이모 탈모 방지 전용 샴푸 네츄럴 프로텍터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 론칭일로부터 한 달 동안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타사 브랜드의 오래되거나 손상된 가발을 가져오면 보상판매의 의미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