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박서준-황정음, '츤데레 로맨스' 파워 시청자 러브 홀릭

입력 2015-10-01 07:57  



드디어 `독설남` 박서준의 눈에 `폭탄녀` 황정음이 들어오기 시작했다.

황정음을 향한 박서준의 독설에 애정이 담기기 시작하면서 황정음과 박서준의 츤데레 로맨스가 본격적인 시동을 걸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로맨스가 본격 가동되자 시청률은 더욱 뛰었다.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그녀는 예뻤다`는 이번에도 또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그녀는 예뻤다`의 5회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10.8%를 기록, 지난 회보다 2%P 상승하며 파죽지세의 상승세를 과시했다. 이는 5회 만에 첫 회 5.8%(TNMS 수도권 기준)보다 두 배 가량 상승한 수치로 수목 드라마 시장의 놀라운 판도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매회 포복절도할 웃음과 따뜻한 공감,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 5회에서는 폭탄녀 혜진(황정음 분)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심 범위에 두기 시작한 부편집장 성준(박서준 분)의 모습이 펼쳐지며 시청자들의 셀렘지수를 상승시켰다.

혜진이 퍼즐액자를 깨자 성준은 어김없이 독설을 퍼부으며 혜진을 돌려보낸다. 그런데 그 사건 이후 자꾸만 혜진이 눈에 밟히기 시작했다. 건널목에서 파란불이 켜지자 "어 가시오다"라며 건널목을 건너는 혜진의 뒷모습을 발견하고, 어린시절 파란불이 켜지면 `가시오다`라고 말하던 첫사랑 혜진을 떠올리며 혹시 관리 혜진이 `가시오`의 주인공인지 의구심을 갖기 시작한다.

그런가 하면 깨진 퍼즐 액자를 치우던 중 핏방울을 발견했던 성준은 혜진의 검지 손가락에 밴드가 붙어있자 자꾸 그 손가락에 눈길이 가기 시작한다. 그러던 중 편집팀 동료가 떠맡긴 일을 남아서 해주거나, 쏟아진 커피를 대신 닦아주는 혜진을 발견한 성준은 알 수 없는 분노를 느끼며 "이봐요 관리. 심부름센텁니까? 대체 왜 다른 사람 뒤치닥거릴.."이라며 대뜸 너덜너덜 해진 밴드를 잡으며 벌컥 화를 내 속내를 감춘다. 이어 "여기 온지가 얼만데, 사무실 안에 뭐가 어딨는지 아직 파악도 못하고 말야. 어? 여기 구급상자가 있잖아요"라고 화를 내는 척 하며 일일이 밴드를 찾아주고, 밴드를 제대로 못 붙이는 혜진의 손에서 밴드를 빼앗으며 여전히 툴툴거리며 밴드를 붙여주기까지 한다.

그동안 혜진의 진가를 못 알아보고 오해의 오해를 거듭하던 성준의 눈에 혜진이 본 모습이 들어오기 시작하자 안방극장도 핑크빛으로 물들기 시작했다. 성준이 빗속에서 지난 엄마의 사고를 떠올리며 오열하자 혜진은 타고 가던 버스에서 내려 어린 시절 그랬던 것처럼 옷으로 비를 가리며 "괜찮아요 나를 봐"라고 말하며 패닉에 빠진 그를 지켜준다. 그러자 성준은 혜진에게서 어릴 적 혜진을 보며 "혜진아~"라고 다정하게 부르며 뺨을 쓰다듬었고, 애틋한 설렘지수는 수직 상승하며 향후 이들의 로맨스가 어디로 이어질지 기대를 높였다.

그런가하면 오매불망 찾아 헤매던 퍼즐을 찾아준 댓가로 포장마차에서 함께 술잔을 기울던 신혁과 혜진은 그동안 아무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성준과의 비밀을 공유하며 위로를 얻는다. 이 과정에서 혜진이 "안 믿으시겠지만 저 어렸을 때 무지 이뻤거든요"라고 말하자 신혁은 "예뻐. 지금도 무지 예뻐"라며 속내를 드러내며 시청자의 마음을 쿵쾅이게 했다.

이제 막 혜진의 존재를 느끼기 시작하며 츤데레 로맨스의 서막을 열고 있는 성준과 이미 본 모습과 상관없이 진심 어린 애정으로 키다리 아저씨의 사랑을 보여주는 신혁의 로맨스는 각각 다른 설렘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이에 악녀나 불륜 없이도 매회 레전드를 갱신하며 웃음 만땅의 달달함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는 `그녀는 예뻤다`가 향후 강화된 로맨스로 또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각종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연기가 작두를 탄 듯.. 배 찢어지는 줄", "이 드라마 꿀잼인것 같은 경향이...", "내가 혜진이고 싶다", "이 드라마 미쳤네 미쳤어.. 웃기고 설레고"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그녀는 예뻤다’는 주근깨 뽀글머리 ‘역대급 폭탄녀’로 역변한 혜진과 ‘초절정 복권남’으로 정변한 성준, 완벽한 듯 하지만 빈틈 많은 ‘허당 섹시녀’ 하리, 베일에 가려진 ‘넉살끝판 반전남’ 신혁, 네 남녀의 재기발랄 로맨틱 코미디로 1일 밤 10시 6회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