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0-12 18:12  



에이블씨엔씨가 어퓨 복숭아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어퓨 복숭아 핸드크림은 1만ppm의 복숭아 추출물로 가을철 푸석해진 손에 영양과 보습력을 부여해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고 하는데요. 피부에 보습 코팅막을 만드는 망고씨드 버터도 함유됐다고 하네요. 또한 빠르게 흡수돼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달콤한 복숭아 향기가 기분을 전환해 주는 점도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어퓨 복숭아 핸드크림은 2월과 4월 출시된 바나나 핸드크림, 멜론 핸드크림에 이은 어퓨의 3번째 과일 핸드크림 시리즈라고 합니다.



쏘내추럴이 데일리 컨트롤 커버 세럼을 출시합니다. 데일리 컨트롤 커버 세럼은 공기처럼 가볍고 세럼처럼 촉촉한 수분 커버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결은 매끈하게 표현해주고 피부톤은 자연스러운 생기를 밝혀주는 생기 커버 CC세럼이라고 하는데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가볍게 발리며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화장시에도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또한 풍부한 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자극을 완화시켜 피부 컨디셔닝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의 피부 보호막이 얇게 밀착되어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바닐라코가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베스트 셀러 10가지제품으로 구성된 `레전더리 10`을 10월 한 달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 포함되는 제품은 클린 잇 제로를 비롯해 다양한 매체의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잇 래디언트 CC크림 SPF30 PA++ 및 잇 래디언트 CC 쿠션 SPF35 PA++ 등이 있으며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고 하는데요. 또한 겟잇뷰티 프라이머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외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투 아이즈 섀도 로만 홀리데이, 트리플 원더 오토 젤 라이너, 미스 워터&미스터 오일 SLM 스킨, 잇 샤이니 쉬머 베이스, 더 시크릿 마블링 하이라이터 스캔달리스트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의 2015 핑크플레이콘서트: 렛츠핑크파티가 지난 10일 컨테이너 복합 쇼핑몰인 커먼그라운드에서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 전파’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에뛰드하우스의 대표적인 브랜드 캠페인인데요. 올해는 에뛰드하우스의 10주년을 맞아 ‘2015 핑크플레이콘서트: 렛츠핑크파티’라는 타이틀로 에뛰드하우스 VIP회원과 핑크패스 고객과 함께한 ‘프라이빗 뮤직파티’와 에뛰드하우스 모든 고객들이 함께 한 ‘핑크 그라운드 파티’로 진행됐습니다. ‘핑크 그라운드 파티’에서는 전문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각종 게임 등을 즐겼으며, 이날 행사에는 약 3,000 여명의 고객이 찾아 뷰티, 뮤직, 라이프스타일 등을 한자리에서 경험했다고 합니다. 특히 2시간여 동안 진행된 ‘프라이빗 뮤직파티’에는 수많은 에뛰드하우스 팬들과 에뛰드하우스의 모델인 f(x) 크리스탈을 비롯, 밴드 혁오, 싸이먼 도미닉, 그레이, 하하가 출연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