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마감 후 공시] 10월 15일

김종학 기자

입력 2015-10-15 18:06   수정 2015-10-15 19:32

다음은 15일 장 마감 이후 주요 공시입니다.

[코스피]

▷ 동양·동양네트웍스 "현재현 회장 등 유죄 확정"
동양네트웍스가 현재현 회장과 김철 전 대표에 대한 횡령과 배임혐의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를 확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현재현 전 회장과 김철 전 대표의 횡령 사실 확인금액은 740억 4천여만 원으로 동양네트웍스 자기자본의 209.58% 규모입니다.
동양도 이날 현 전 회장과 박철원 전 대표의 배임 혐의에 대해 대법원이 유죄를 확정했따고 공시했습니다.
배임 사실확인 금액은 3,564억 원으로 자기자본의 95%입니다.
두 회사는 이번 사건에 대해 손해배상청구소송 등이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쌍방울 "中 금성그룹과 합작법인 설립 조율"
쌍방울은 중국 금성그룹과의 대규모 투자결정설에 대해 금성그룹과 SPC 합작법인 설립을 위한 세부의견을 조율하고 있다고 공시했습니다.
쌍방울은 제주시 지역에 관련 사업 추진을 위한 사무소 설립을 완료하고, 사업예비후보지를 선정해 사업타당성 검토와 가설계가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동국제강, 단기차입금 만기 연장
동국제강이 운영자금 마련을 위해 단기차입금 2,800억원의 만기를 연장했다고 공시했습니다.
동국제강의 현재 실제 차입규모는 6,950억원이며 단기차입금 합계는 8,550억원입니다.

금호타이어, 667억원 금전대여 결정
금호타이어가 금호타이어 조지아 공장 지원을 위해 667억여 원의 금전대여를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대여금액은 금호타이어 자기자본의 5% 규모이며, 대여기간은 이달 15일부터 1년입니다.

한솔홀딩스 "한솔개발, 유휴부지 매각 무산"
한솔홀딩스가 종속회사인 한솔개발의 유휴부지 매각과 외자유치가 무산됐다고 공시했습니다.
한솔개발은 중국 성월 그룹을 상대로 강원도 오크밸리 단지에 위치한 유휴부지 매각을 추진했으나, 중국 경기 악화로 매각협상 무산을 통보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삼환까뮤, 내달 27일 임시주총서 사명변경
삼환까뮤가 다음달 27일, 사명 변경을 위한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공시했습니다.
삼환까뮤는 임시주주총회에 까뮤이앤씨로 상호 변경을 포함한 정관 일부 변경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입니다.

디와이파워, 최대주주 디와이 외 4인으로 변경
디와이파워가 주식 공개매수로 최대주주가 조병호 외 4인에서 디와이주식회사 외 4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습니다.
디와이주식회사 외 4인이 보유한 디와이파워 주식은 432만여주로 지분율은 39.15%입니다.
디와이파워는 공정거래법상 지주회사의 자회사 주식소유요건 충족에 따라 디와이주식회사가 지분을 인수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코스닥]

플렉스컴, 최대주주 변경 수반 담보제공 계약
플렉스컴이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한 주식 담보제공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채권자는 신한은행과 기업은행, 김정곤씨이며, 채무금액은 38억 5천만 원으로, 담보설정금액은 45억 9,500만 원입니다.
플렉스컴은 "지난 5일 최대주주인 하경태 대표가 금전대차계약을 체결했다"며 "신한은행과 기업은행의 담보제공기간은 해당 채무 상환시까지"라고 설명했습니다.

레드캡투어, 3분기 영업익 56억원…24%↓
레드캡투어가 3분기 영업이익이 55억 8,200만 원으로 작년 같은기간보다 24.2% 감소했다고 공시했습니다.
레드캡투어의 3분기 매출액은 484억 4천만 원으로 2.7% 늘었으나, 당기순이익은 32억 6,600만 원으로 33.5% 감소했습니다.

▷팬엔터, 10억원 규모 유상증자
팬엔터테인먼트가 타법인 증권 취득을 위해 이하준씨를 상대로 10억 원 규모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유상증자 발행신주는 18만 1,488주이며, 신주 발행가액은 주당 5,510원, 상장 예정일은 11월 4일입니다.

에듀박스, `에이원앤`으로 사명 변경
에듀박스가 오는 30일 정관 일부변경 안건 처리를 위해 임시주주총회를 소집합니다.
에듀박스는 이번 정관 변경을 통해 상호를 에이윈앤으로 바꾸고, 방송채널 사용사업 등 사업 영역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엠에스오토텍, 명신에 60억원 채무보증
엠에스오토텍이 주식회사 명신이 우리은행으로부터 빌린 운영자금 50억 원에 대해 60억 원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 코엔택 "폐기물 소각시설 취급작업 중단"
코엔택이 폐기물 소각시설 보일러 제1호기, 제2호기 취급 작업을 중단한다고 공시했습니다.
코엔택은 "부산지방고용노동청 울산지청이 무자격자의 보일러 취급작업으로 산업재해가 발생할 우려가 있어 부분작업중지 명령을 내렸다"고 밝혔습니다.
코엔택은 "안전조치를 완료한 후 지방노동관서장의 확인을 받아 빠른 시일애네 작업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포츠서울, 매매정지 해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스포츠서울에 대해 감자 주권의 변경 상장에 따라 매매정지를 해제한다고 공시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