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0-27 17:58   수정 2015-10-28 17:06



아로마티카가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에코서트 승인 성분 일부만 함유한 일반 천연 제품들과는 달리 전성분에 승인된 성분을 처방하며 완제품 인증까지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그늘지고 주름진 눈가에 집중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어 겨울로 접어드는 건조한 날씨에도 탄력있고 환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에코서트 천연 인증의 아데노신과 멜라닌 생성 억제를 돕는 알파-비사보롤 함유로 주름 개선 및 미백의 2중 기능성까지 갖춘 유용한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바닐라코가 론칭 10주년을 맞아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1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바닐라코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한 전 고객에게 구매 금액과 관계 없이 증정된다고 합니다. 1등에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리미엄 스위트룸 1박 숙박권(5명), 2등에게 디스커버리 밀포드 패딩 교환권(20명), 3등에게 5만원 상당의 바닐라코 제품 잇 래디언트 CC크림과 잇 래디언트 브라이트닝 크림 또는 허니 크림(500명), 4등에게 1만원 상당의 바닐라코 제품인 미스터 스킨 닥터 앰플 마스크 시트 3매(1,000명), 5등에게 브이브이 엘라스틱 듀얼 패치 또는 클레이파트라 블랙헤드 클리어 듀얼 패치와 키스 콜렉터 립 겔 패치 등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온뜨레가 유기농 기획세트 7종을 출시합니다. 오가닉 기획세트 7종은 민감성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강화 등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갸마르드 젠틀 클렌징 밀크 세트와 갸마르드 퓨어 페이셜 젤 세트,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키는 갸마르드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세트,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주는 까띠에 베지터블 호호바 오일 세트, 피부를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갸마르드 BBB 크림 SPF20, PA+++ 세트 등은 촉촉하고 윤기 나는 얼굴 케어를 도와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유럽 왕가와 귀족 남성들의 사랑을 받아온 포르투갈 왕실비누 브랜드 클라우스 포르토의 ‘무스고 레알’이 한국 남성들을 만납니다. 클라우스 포르토 코리아는 남자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남성 프래그런스 바디케어 컬렉션 ‘무스고 레알’의 4개 라인 20종 제품을 국내에 본격 출시한다고 합니다. 무스고 레알은 ▲클래식센트 ▲라임바질 ▲오크모스 ▲라벤더 총 4개 라인으로, 향 별로 솝바와 로프솝 쉐이빙크림, 샴푸 겸용 샤워젤, 바디크림 등 5개의 바디용품으로 구성됐으며, 무스고 레알 ‘솝바’와 ‘로프솝’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 질감이 부드럽고 보습과 향균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로프솝에는 천연 면 로프가 달려 있어 샤워기둥이나 수건걸이 등 욕실 어느 곳에도 걸 수 있어 편리할 뿐만 아니라, 클래식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 덕에 로프솝을 걸어놓기만 해도 욕실에 멋을 더해줄 수 있다네요.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오는 30일 ‘즐거운 홀리데이 파티’ 컨셉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4종을 출시합니다. 베네피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파티’ 테마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메이크업 키트로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제품을 파티 컨셉의 선물 박스에 담았고,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팝 아트적인 패키지로 홀리데이 시즌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키스를 부르는 틴트와 틴트밤 세트 ‘퍼커 업 앤 파티’, 5가지 블러셔와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데아 리얼 라이너&마스카라가 담긴 ‘리얼 치키 파티’, 매혹적인 향수 3종이 담긴 ‘크레센트 로우’, 12가지 매력적인 아이템이 숨어 있고, 즐거운 베네송이 흘러나오는 ‘파티 포퍼스’로 구성됐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