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들에게만 몰래 알려주는 화장품 프로모션?"

입력 2015-11-03 14:16  



회원들에게 할인을 해주는 일반적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회원들에게만 몰래 이벤트를 공지하는 이색 프로모션이 등장해 화제다.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Woman`s Talk)이 오는 11월 5일부터 11월 26일까지 한 달 간, 우먼스톡 어플 사용자에 한해 심쿵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것.



올해 초 오픈한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연예인이 직접 동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이다.

우먼스톡의 일반 상품은 한 번 할인된 가격으로, 일반 오픈마켓이나 소셜커머스와 크게 다르지 않다. 그러나 하루 두 번씩 공개되는 뷰티TV 상품, 즉 방송딜의 경우 한 번 할인된 우톡가에서 한 번 더 할인된 더블 할인가로 제공된다.

때문에 우먼스톡 방송딜의 경우 국내 최저가로 판매된다. 이 할인 혜택은 다음 영상딜이 공개되기 전까지만 지속되며, 기한이 지나면 한 번 할인된 본래 가격으로 돌아간다.

7월 7일 안드로이드 버전 어플 오픈에 이어, 11월 1일 IOS 버전 어플을 오픈한 우먼스톡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유저 모두에게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를 기념해 우먼스톡은 어플 사용자 한정 `심쿵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심쿵가 이벤트는 기존에 수차례 진행되었던 이벤트로, 우먼스톡 회원에게만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한정수량 초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오픈 이후 다섯 차례 가량 진행되었으며, 진행되었던 모든 상품은 공개 후 3분 이내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이번 우먼스톡 심쿵가 라인업은 11월 5일 3,400원에 공개되는 유리아쥬 립밤을 선두로, 11월 9일 디올 립글로우 19,900원, 11월 12일 키스미 마스카라 3,900원, 11월 16일 아이오페 XP 12,900원, 11월 19일 시세이도 뷰러 3,900원, 11월 23일 록시땅 핸드크림 12,900원, 11월 26일 시세이도 퍼펙트 휩 클렌저 2000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 기존 심쿵가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한정수량 판매되며, 최대한 많은 회원들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아이디 당 구매 가능 수량을 1개로 제한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