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소송 패소, 장동민 국민MC 성품에 감동한 사연 화제

입력 2015-11-04 10:05  

▲(사진=JTBC `속사정 쌀롱` 화면 캡처)


유재석 소송이 화제인 가운데 개그맨 장동민이 유재석의 성품에 감동한 사연도 새삼 화제다.

지난 2월 방송된 JTBC `속사정 쌀롱`에서 장동민이 유재석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했다.

당시 `좋은 팔자`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장동민은 유재석의 팔자 이야기가 나오자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장동민은 "힘든 일이 있어서 혼자 마셨다. 안좋은 생각도 많이 했다. 그때 어떤 사람이 와서 같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했다. 안좋은 모습으로 찍히고 싶지 않아 사인만 해드리겠다며 거절하자 유재석도 찍어주는데 니가 뭐냐는 식으로 나오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 말에 나도 모르게 한번도 연락해 본 적 없는 유재석이 떠올라 그에게 연락했다. 한번 뵙고 싶다고 부탁했다. 일말의 왕래가 없던 시절이었다. 안좋은 생각을 할 때여서 실례라는 생각을 못했다. 지금이었다면 절대 못했을 것"이라며 유재석과 만남을 회상했다.

유재석은 흔쾌히 장동민의 전화를 받고 집을 나섰다. 유재석의 집 인근에서 만난 두 사람은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눴다.

장동민은 "내게 안좋은 일이 있다는 것을 보자마자 알더라. 아무도 내 얘기를 안들어주는데 국민MC니까 제 이야기 좀 들어달라고 했다. 말할 사람이 없었다. 고민을 털어놓고 싶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장동민은 "유재석에게 속에 있는 말들을 다 털어놓고나니 열심히 살아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유재석은 한 번도 내 말을 안끊고 다 들어줬다"며 깊은 배려심에 감동했다.

이어 "비가 오는 날인데 우산이 없었다. 그런데 유재석이 우산을 씌워주고 큰 길까지 택시를 잡아줬다. 택시 타고 가라며 지갑에 있는 돈을 다 건네더니, 택시를 타고나서 남는 돈은 어머니 용돈을 드리라고 했다"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장동민은 유재석에 대해 "내가 은혜를 갚아야 할 첫번째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그 날 이후로 방송에 임하는 자세가 완전히 달라졌다. 인생을 바꿔준 사람"이라고 각별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두 분 모두 대단하다" "장동민이 무한도전 식스맨 됐으면 어떻게 됐을까?" "참 훈훈하네요. 감동"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재석은 전 소속사를 상대로 한 6억원대 출연료 미지급 소송에서 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