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아치아라의 비밀' 판도라의 상자 정애리 등장에 추리 난이도↑… 스포 '함구령' 내려졌다

입력 2015-11-05 14:18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사진 =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극본 도현정, 연출 이용석)에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기 직전 제작진내 함구령이 내려졌다.

SBS수목극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지난 4일 9회 방송분에서 소윤(문근영 분)은 주희(장소연 분)의 계략 때문에 아치아라에 오게 된 이유에 이어 혜진(장희진 분)이 남긴 타임캡슐의 존재도 알게 되는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극 후반부에 이르러 소윤은 뱅이아지매 정임(정애리 분)을 향해 혜진의 사진을 보였는데, 그 순간 정임의 앞에는 소윤 대신 혜진(장희진 분)이 등장해 "엄마"라고 부르며 눈시울을 붉히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정임은 "미안하다. 너만 없으면 다 좋은 걸 어쩌니"라며 역시 굵은 눈물을 흘려 혜진의 출생비밀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진 것이다.

지난 10월 6일부터 방송된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첫회에 발견된 백골사체 인해 2년전 실종된 김혜진을 둘러싸고 벌어졌던 사건들, 그리고 이와중에 마을에 숨겨지고 은폐됐던 또 다른 비밀들이 하나둘씩 공개돼 왔다.

특히, 회를 거듭할수록 제 3의 인물들이 차츰차츰 등장하면서 사건의 윤곽이 좀 더 구체화됐고, 동시에 사건의 중심부를 향해 조금씩 다가가고 있었다. 그리고 이번에는 지숙(신은경 분)과 주희의 어머니로 알려진 정임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면서 흩어진 퍼즐들이 본격적으로 짜맞춰지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촬영장내에서 연기자와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이용석감독을 향해 "감독님 범인이 누구예요?"라며 묻는 말이 유행처럼 번졌고, 심지어 촬영도중 서로 추리력을 동원해 일대 토론을 벌이는 진풍경이 이뤄지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이제는 제작진내부에서 `대본유출금지`뿐만 아니라 스토리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고 보안유지에 신경쓸 것을 부탁하는 함구령이 내려졌다. 여느 드라마의 경우 마지막회 방송분을 앞두고 스포일러를 방지하기 위해 내린 것과는 사뭇 다르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정임의 등장으로 혜진을 둘러싼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기 직전까지 다가왔고, 이제 향후 전개될 이야기에 대해 함구령이 내려진 상황"이라며 "하나둘씩 드러난 퍼즐들이 어떻게 제자리를 맞춰지게 되는지 지켜보시면 더욱 재미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은 암매장됐던 시체가 발견되면서 평화가 깨진 마을인 아치아라의 비밀을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드라마로, 극본과 연출력, 그리고 연기력에 대한 숱한 호평이 쏟아지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