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신세계, 영상 속 파격 바디아트 '시선강탈'

입력 2015-11-05 15:36  



브아걸 신세계, 영상 속 파격 바디아트 `시선강탈`

브아걸 신세계

브아걸 신세계 영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브아걸 신세계 앨범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정규 6집 `BASIC(베이직)`을 통해 5일 0시 전격 공개됐다.

브아걸 소속사 에이팝(APOP)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곡 `신세계`의 프리뷰 비디오(Preview Video)를 공개했다.

몽환적인 사운드와 함께 빛을 이용한 화려한 영상으로 채워지는 프리뷰는 가인의 파격적인 바디 아트로 첫 장면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프리즘 효과를 이용한 나르샤의 몽환적 매력과 밝은 빛 사이로 모습을 드러내는 제아, 알 수 없는 문자가 적힌 대형 조형물 가운데서 환하게 웃음짓고 있는 미료까지 예측할 수 없는 네 멤버 각각의 모습들은 `신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킨다.

프리뷰 마지막 부분에서는 어떤 시작을 알리는 듯한 웅장한 사운드와 영화 ‘백 투 더 퓨처(Back To The Future)’의 한 장면처럼 자동차에 올라탄 네 멤버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어우러지며 브아걸의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로써 지난달 30일 ‘아이스크림의 시간’을 시작으로, ‘옵세션(Obsession), ‘웨이브(Wave)’, ‘웜홀(Warm Hole)’에 이어 마지막 `신세계`까지 앨범 발매 전 프리뷰 비디오가 모두 공개됐다.

각기 다른 분위기로 공개 때마다 큰 화제를 모은 5편의 프리뷰만으로도 브아걸 앨범 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타이틀곡 `신세계`는 ‘러브(L.O.V.E)’, 사인(Sign)’,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식스센스(Sixth Sense) 등 브아걸의 히트곡들을 포함해 아이유 ‘좋은날’, ‘너랑 나’, ‘분홍신’, 가인의 ‘피어나’, ‘파라다이스 로스트(Paradise Lost)` 등에서 명호흡을 맞춰온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의 작품으로, 신세계를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브아걸표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브아걸의 기본이 무엇일까’ 하는 고민에서 출발한 이번 앨범 `베이직`은 여기에서 세상의 `본질’로 확장해 본질에 관련된 과학적, 철학적 키워드를 테마로 총 10곡을 담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