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넘버원' 주인 무시하는 개, 알고 보니 주인 탓?

입력 2015-11-16 16:12  

▲`위기탈출 넘버원` 주방의 비밀, 주인 무시하는 개, 전기장판 편 (사진 = KBS)


오늘(16일) 방송되는 KBS2 위기탈출 넘버원에서는 2004년 이후 준공된 아파트라면 주방에 반드시 있다는 ‘이것’에 대한 진실을 파헤쳤다.



혹시 모를 주방 화재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어 대한민국 주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주방 속 숨겨져 있는 ‘이것’! 제작진은 연예인 대표 잉꼬부부 루미코&김정민, 오정태&백아영 부부의 가정집을 기습 방문해 주방 속 ‘이것’의 정체를 직접 확인했다고 하는데.. 알면 ‘득’이 되고 모르면 ‘독’이 되는 ‘이것’의 정체는 무엇일까?



한편, 위기탈출 MC들은 주방에 숨겨져 있는 ‘이것’을 찾기 위해 각자 자신의 집 주방사진을 준비해 왔다. 아내의 깔끔함이 느껴지는 정태호 집 주방부터 욕망아줌마 박지윤의 집 주방까지! 박지윤은 똑소리 나는 주부답게 주방사진 하나만으로도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고 한다.



주인의 말이라면 들은 채 하지 않고 무시해버리는 청개구리 반려견이 있다. 자신이 키우고 있는 반려견으로부터 주인 대접(?)을 못 받아 속상하다는 두 명의 의뢰인. 위기탈출 넘버원 제작진이 전문가와 함께 두 집을 직접 방문해 관찰한 결과, 반려견의 태도가 불량한(?) 이유는 다름 아닌 ‘주인’에게 있었다고 하는데. 과연 견주들의 잘못된 교육법은 무엇일지 위기탈출 넘버원에서 모두 공개한다.



추운 겨울 따뜻한 잠자리를 위해 꼭 필요한 전기장판! 하지만 전기장판 ‘전자파’에 대한 위험성은 매번 끊임없이 논란이 되고 있다. `위기탈출 넘버원` 전기장판 편에서는 ‘전기장판 전자파’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을 모아전격 해부할 예정이다.



먼저 전기장판 정중앙 위치부터 가장자리까지. ‘전자파가 가장 세게 흐르는 곳’ 은 어디일지 제작진이 직접 전자파 수치 측정에 나섰는데 전자파 수치가 가장 높게 나온 곳은 과연 어디일까. 뿐만 아니라 전기장판의 전자파를 최소화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까지 소개 할 예정이다.



이어 우리가 전기장판 위에서 흔히 하는 ‘이 행동’. 사소한 ‘이 행동’이 자칫 어린이나 노약자에게는 치명적일 수 있다고 한다. 전기장판 위에서 주의해야 할 위험 행동을 알아보기 위해 MC김종국과 정태호가 부부가 되어 상황극을 펼쳤다. 김종국은 여자 파트너가 아님을 아쉬워하며 “여복이 없다”고 투덜댔지만 막상 상황극에 들어가니 정태호와 반전 캐미를 쏟아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상황극이 펼쳐졌을까.



KBS 2TV 위기탈출 넘버원이 야심차게 준비한 `주방의 비밀`, `주인 무시하는 개`, `전기장판` 편은 오늘(16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