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21.06
0.51%)
코스닥
919.67
(4.47
0.4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KT, '한국콜센터 품질지수'서 이동통신·인터넷 분야 1위 선정

입력 2015-11-19 15:33  



유선분야와 더불어 무선분야에서도 KT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인정받았습니다.

KT는 19일 `2015 한국콜센터 품질지수`의 이동통신·초고속 인터넷 분야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는 국내 최고의 지식서비스 기관인 한국표준협회 주관으로 국내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조사·평가하는 고객센터 품질지수입니다.

KT는 지난 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선언한 이후, 고객중심으로 통신의 패러다임을 주도해온 결과 콜센터 품질지수에서 통신업계 유무선 모두 1등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김진철 KT Customer기획본부장 상무는 "KT가 유무선 모두 1위로 선정돼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통신 130주년을 맞이하는 국민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최우선경영에 매진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