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올스타전 24일부터 모바일 팬 투표 시작

입력 2015-11-23 16:12   수정 2015-11-23 16:19

▲NH농협 2015~2016 V-리그 올스타전의 팬 투표가 24일부터 시작된다. (사진 = KOVO)


NH농협 2015~2016 V-리그 올스타전의 팬 투표가 24일부터 시작된다.

팬들의 투표로 선발되는 올스타 투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m.naver.com) 모바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네이버 라인(LINE)의 대표 캐릭터인 브라운과 코니와 함께 투표페이지를 꾸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캐릭터 브라운과 코니는 각각 K-스타, V-스타를 맡아 응원 할 예정이다.

또한 각 구단의 선수들이 자신의 팀 선수들을 뽑아 달라는 `우리 팀을 뽑아줘` 영상도 투표 페이지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올스타전 투표는 1인, 1일, 1회 가능하며 24부터 다음달 6일까지 13일간 진행된다. 투표 대상은 감독과 선수로 나뉘며, 감독은 남녀부 팀 별 각 2명을 선발하고 선수는 이번시즌 1라운드 총 50% 이상 출전(1경기 3세트 이상)한 선수를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한다. 최종 발표는12월 9일 발표된다.

팀은 지난 시즌 최종성적을 기준으로 브라운(K-스타)팀, 코니(V-스타)팀으로 나뉘게 된다.

▲브라운 팀

男OK저축은행,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女IBK기업은행, 현대건설, GS칼텍스

▲코니 팀

男삼성화재, 대한항공, KB손해보험, 우리카드

女한국도로공사, 흥국생명, KGC인삼공사

올스타 선수선발은 각 팀별로 공격수(레프트,라이트) 포지션 구분없이 3명, 센터 2명, 세터 1명, 리베로 1명, 총 7명을 선정하고, 경기력 보강을 위해 전문위원회가 추가로 5명을 선발,총 12명의 선수가 한 팀을 이뤄 올스타전 무대에 서게 된다.

지난 올스타전 남자부 팬투표 1위를 차지했던 김요한(KB손해보험) 선수가 건재한 가운데, 아이돌 못지않은 외모와 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송명근(OK저축은행), 류윤식(삼성화재) 등 젊은 선수들의 도전도 눈여겨 볼 만하며, 2008~09시즌부터 2011~12시즌까지 4년 연속 올스타전 최다득표를 차지한 한선수(대한항공)의 복귀도 이번 남자부 올스타전 투표에 한층 치열한 경쟁이 될 것이라 예상된다.



또한 여자부의 경우 2년 연속 올스타전 팬투표 1위를 차지했던 양효진(현대건설)이 다시한번 1위의 자리를 노리고 있으며, 이재영(흥국생명), 이소영(GS칼텍스), 이다영(현대건설) 등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선수들까지 1위 자리 놓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올스타 팬 투표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는 NH농협에서 안심축산 한우세트, 농협 한삼인 홍삼 선물세트, 농협 기프트카드, NH-OIL주유권(농촌 사랑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 2015~2016 V-리그 올스타전은 오는 12월 25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개최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