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퍼침대가 준비되어 있는 알레르망 베이비 4호점속초점

입력 2015-11-26 09:42  



아기이불, 범퍼침대를 만날 수 있는 알레르망 베이비 4호점 속초점

피부를 생각하는 침구과학 이라는 슬로건 아래 백화점 침구 판매 1위 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이 육아부모들에게 입소문이 나고 있다. 베이비 매장 1호점인 삼선교점을 시작으로 2호점인 광주운암점, 3호점인 마산월영점이 성공적으로 오픈한 데 이어, 알레르망 베이비 4호점인속초점이 최근 오픈했다.

알레르망 베이비 브랜드는 아기이불과 더불어 범퍼침대, 유모차, 카시트, 웨건, 방수요, 겉싸개 등 아이를 키우는 신혼부부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알레르망 육아 브랜드이다.

최근, 변화 된 환경적인 요소들도 있겠지만, 침구 속 미세먼지 및 집먼지진드기로 인해 아토피를 앓고 있는 아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아토피는 가려움증이 동반된 만성 염증성 질환으로 피부가 민감한 영유아기에 많이 나타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겨울철에는 침구류나 카펫을 자주 세탁하기 힘든 계절이기 때문에, 날씨가 추워질수록 환기를 잘 시키지 않게 된다. 이 때 집안은 세균, 곰팡이 집먼지진드기 등이 서식하기에 적합한 공간이 된다. 집먼지 진드기는 사람 몸에서 떨어져 나간 피부세포나 비듬 같은 유기물을 먹고 사는데, 건조한 겨울철은 집먼지 진드기가 살기에 가장 적합한 환경이 되는 것이다.

알레르망의 알러지-X-커버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알레르기 방지 침구 소재로 직물의 공극 크기를 최소화하여, 집먼지 진드기 및 알러지 유발물질을 차단한다. 일반침구에 비해 먼지가 없고, 수분과 공기를 적절히 투과시켜 쾌적한 잠자리를 제공하며 물세탁이 가능해 손질과 관리가 편리하다.또한, 영국 알러지 협회로부터 침구 부문 유일하게 이불커버, 매트리스 커버 등 14가지 품목 품질 인증과 다양한 특허청 등록을 통해 그 기술을 인정받고 있다.

알러지-X-커버로 만들어진 알레르망의 육아용품들은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알레르망 마케팅 김지혜 과장은 "신혼, 혼수 침구와 더불어 아기 용품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기 때문에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높다며, 최근 알레르망 베이비 5호점인 포천점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편, 알레르망 베이비 브랜드는 11월 26일 ~ 11월 2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하는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는 알레르망의 범퍼침대 및 방수요, 겉싸개, 휴대매트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알레르망의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allermanblog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