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의 꿈, 평택 역세권 소형주택 '꿈의 도시 두드림' 관심

입력 2015-11-27 10:33  



현재 평택지역은 삼성전자LG전자의 대규모 투자뿐만 아니라 타기업의 투자가 집중적으로 유치되었기 때문에 덩달아 부동산 투자가치는 타 지역보다 압도적으로 높으며 주거를 위한 수요가 풍부할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약 100조 투자 중 올 5월 조기투자 15조 6000억 원을 들여 평택시에 반도체 공장 착공을 시작했다. 2017년 하반기 가동을 목표로 현재 대규모 공사가 진행 중이며 이에 따른 고용 창출과 생산 유발 효과는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힌 바 있다. LG전자 또한 평택 진위에 약 60조를 투자하여 2017년 준공을 목표로 입주 공사가 진행 중이다.

그밖에 경기 평택의 개발은 상당하다. 미군기지 이전 및 확장으로 인한 외국인 문화 거리가 조성되고, 수서-평택 간 KTX 노선과 경기도 평택의 포승과 평택 간 철도, 평택호 국제 관광단지 개발, 황해 경제 자유 구역, 브레인 시티, 포승 국가 산업단지 등 각종 초대형 호재들이 줄지어 기다리고 있는 곳이다.

이처럼 향후 높은 미래가치와 투자가 보장된 경기 평택, 평택에 관심과 주목이 쏠리고 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메이저 생활주택이 탄생을 앞두고 있는데 `평택역 꿈의 도시 두드림`이 바로 그 곳이다.

두드림은 꼼꼼한 디테일과 시대를 앞지르는 경쟁력을 가진 대도산업건설과 최고의 품질을 가진 한화L&C가 합심하여 만드는 대한민국 최고 명품 브랜드 메이저 소형주택 1호이며 `꿈의 도시 두드림`은 오픈 전부터 입소문을 들은 투자자들과 지역주민들 사이에서 인기다. 친환경 가구의 대명사 `한화L&C`의 기술력이 집약된 소형주택으로 탄생 할 것이며 창호부터 가구, 마감재, 욕실타일, 상판, 등 거의 모든 자재들을 한화L&C에서 도맡아 진행할 계획이다.

전 세대에 제공되는 냉장고, 세탁기, 쿡탑, 후드 등 빌트인 품목들은 삼성전자 제품으로 구성될 예정으로 럭셔리하고 스마트한 생활공간이 마련되는 것이다. 내부자재는 한화L&C의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가 사용될 예정이며 기존의 소형주택과 차별화된 대형 평형대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개인 금고`가 제공되고 시대에 발 맞춰 나가는 `스마트폰 무선충전기`가 제공된다. 획기적으로 수도세 절감에 도움이 되는 `센서형 절수페달`까지 갖춰져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고덕삼성전자의 대규모 고용창출에 따른 삼성직원들에게 안성맞춤 시스템이 갖춰져 이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평택역, AK플라자와 로데오거리 앞에 위치한 `평택역 꿈의 도시 두드림`은 각종 금융기관, 영화관, 의료시설, 관공서들이 즐비한 곳에 위치하며 지하4층 ~ 지상 18층 규모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평택역은 올 1월 31일 기준 일평균 기차여객까지 포함하여 4만 1000명이 이용한다는 조사 결과가 있는 만큼 많은 인구가 유입되고 있다.

AK플라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로데오거리 內 상업지역의 직원들까지 감안한다면 입주 후 임대에 대한 전망은 낙관적이다. 이처럼 입지적 장점에 따른 풍부한 임대수요층은 `꿈의 도시 두드림`의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전 세대가 계약면적 기준 44.20㎡ ~ 44.49㎡로 예정, 1인이 살기에는 넉넉한 2인 거주에 안성맞춤 공간으로 설계 되었으며 올 11월 10일 평택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개정안에 따르면 앞으로 추가적으로 오피스텔이나 도시형생활주택의 공급이 어려워지며 공사비까지 증가하여 분양가 인상이 불가피한 실정이다.

부동산 가격이 꾸준히 상승하는 경기 평택 역세권 명품 브랜드 소형주택의 저렴한 분양가는 신혼
부부나 1인 가구에게 내 집 마련의 꿈을 충족시켜 줄 것이며 분양 관계자는 "실투자금 3천만
원대부터 책정될 예정이며 향후 시세차익까지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전했다. 모
델하우스는 12월 초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는 1877-9990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