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 11월4주차 화장품 신상] 홀리데이 메이크업 '진짜는 지금부터'

입력 2015-11-28 02:37  



첫눈이 내렸던 11월 4주차 화장품 신상품 시장에는 화려한 연말모임의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홀리데이한정판 제품들로 가득했다. 연말 화장품 시장을 겨냥해 11월 내내 이어졌던 홀리데이한정판 출시의 절정을 이루는 분위기다. 기초제품부터 메이크업, 연말 선물용 패키지까지 다양한 구성의 겨울신상품을 소개한다.

#홀리데이리미티드 에디션 `색조부터 기초케어까지`

맥(MAC)에서 연말 모임을 위한 화려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다양한 컬러의 피그먼트와 립글라스, 그리고 페이턴트폴리시 립 펜슬을 키트로 구성한 한정 홀리데이 컬렉션 `이리지스터블리 차밍(Irresistibly Charming)`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메탈릭한 느낌의 블루와 바이올렛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블랙 케이스에 담긴 것이 특징. 페이턴트폴리시 립 펜슬 키트는 각각 핑크톤과 누드톤 계열의 페이턴트폴리시 립 펜슬 4종을 하나의 키트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으며, 평소에 원하던 컬러를 한번에 소장할 수 있다.

랑콤은 눈부신 파리의 크리스마스 거리를 닮은 메이크업 컬렉션 `노엘 컬렉션(NOEL COLLECTION)`을 출시했다.노엘 컬렉션은 연말 거리의 반짝이는 불빛과 화려한 분위기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컬렉션으로, 금빛으로 수놓은 듯한 고급스러운 케이스,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섀도, 립스틱 컬러 등으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골드, 퍼플 계열의 여섯 가지 섀도로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생 토노레 팔레트`, 강렬한 레드 립 컬러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 마틸다 레드`등으로 구성됐다.

버버리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버버리 2015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은 아이코닉 한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를 포함 총 9가지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 되었으며, 페스티브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트렌치 골드 컬러의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에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 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트렌치 골드 컬러의 `아이 컬러 크림`은 미세한 펄이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줘 돋보이는 연말 파티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키 아이템이다.

비욘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히말라야 사람들의 순수한 미소와 따뜻한 마음을 담은 `히말라얀 크리스마스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히말라야 사람들의 순수한 미소와 따뜻한 마음을 눈 쌓인 설산의 일러스트로 사랑스럽게 표현했다. 이번 에디션은 비욘드의 대표 제품인 히말라야 깊은 보습 크림을 포함하여 핸드 크림 3종 기프트 세트, 워터풀 바디 기프트 세트, 비비 케익, 립 젤, 브러쉬 라이너로 구성된 퍼펙트 터치 메이크업 라인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 1.맥(MAC) 2.랑콤 3.버버리 4.비욘드

키엘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뉴욕 팝아트의 전설, 피터 막스와 함께한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피터막스의 작품 "The Cosmic Runner"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화려한 컬러와 자유로운 느낌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냈다. 2015 키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년 전통의 진정 토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등 총 베스트셀러 5종을 피터 막스의 디자인을 담은 특별한 레이블로 선보인다.

프랑스 보르도 지역의 포도성분을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꼬달리도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2015 크리스마스 홀리데이 에디션은 꼬달리의 대표 제품인 래디언스 세럼과 뷰티 엘릭시르 등이 포함 되어 있는 `스킨케어 스페셜 에디션` 6종,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새로운 향으로 선보이는 핸드크림 등이 포함 되어 있는 `바디 & 프래그런스 스페셜 에디션`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12월 한 달 동안 구매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기프트 패킹 서비스를 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기농 코스메틱 멀티 스토어 온뜨레는`온뜨레 해피 홀리데이 오가닉 기프트 세트` 8종을 선보였다.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8종은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보습과 영양은 물론 탄탄한 피부 밀도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는 `힐링 스파 워터 클렌징 젤 세트`와 `힐링 스파 워터 수분크림 세트`, 푸석한 겨울 두피를 관리해주는 `두피 케어 샴푸 용량 UP 세트`, 여성의 Y존을 편안하게 지켜주는 `여성 청결제 용량 UP 세트`, 민감한 겨울 피부를 진정시키는 `트러블 진정 생(生) 유칼립투스 토너 세트` 등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한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 1.키엘 2.꼬달리 3.온뜨레

한편 겨울철을 맞아 고보습, 고영양 기초케어 제품과 핸드크림도 출시됐다.

이넬화장품은 뷰티 메디컬그룹 톡스앤필과 함께 기획, 개발한 톡스앤필 안티 링클 크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톡스앤필 안티 링클 크림 패키지는 톡스앤필 에스테틱에서 시술 후 보톡스 효과를 오래 지속시켜준다는 크림으로 입소문 난 안티 링클 크림과 `주름 지우개`로 알려진 링클 커버 앰플로 구성됐다.톡스앤필 안티 링클 크림은 일명 `보톡스 크림`으로 불리우며 미국, 유럽 등에서 특허 받은 프랑스 세더마사(社)의 프리미엄 원료 보르피린(VolufilineTM) 성분과 톡스앤필 독점성분인 비톡신(Bee-Toxin™)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꺼진 피부를 팽팽하게 채워주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이지함화장품은 민감피부용 닥터스케어 바이오엔 어라이크 스킨, 닥터스케어 바이오엔 배리어 크림 2종세트를 출시했다. 닥터스케어 바이오엔 어라이크 스킨은 피부와 유사한 물, 생체모방수가 85%이상 사용되어 피부 자극없이 매우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고, 이온채널 활성화를 통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닥터스케어 바이오엔 배리어 크림은 저분자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 보습을 채워주고 고분자 히아루론산이 피부 겉에서 보습막을 형성, 이중피부장벽강화를 통해 피부속은 촉촉하게, 표면은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피부 장벽 보호 크림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콜라겐 드림`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콜라겐 드림` 라인은 지난 2009년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으로 인도네시아 청정 해역의 붉은 참돔에서 추출한 수용성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부여해 준다.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아사이베리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탱탱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한다. 강력한 바다 에너지를 전달하는 하와이 코나 지역 914m 해양 심층수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동안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 1.이넬화장품 2.이지함화장품 3.네이처리퍼블릭 4.고운세상 닥터지

고운세상 닥터지는 외부 노출이 많은 손을 촉촉하게 보호하고 건조한 손의 피부 장벽까지 케어할 수 있는 핸드 케어 크림 3종을 출시했다.피부 고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올리브, 허니, 라벤더 3가지로 출시됐다.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올리브 핸드 케어 크림`은 올리브 오일과 아데노신이 거칠고 노화된 손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지닌 `라벤더 핸드 케어 크림`은 건조하고 튼 손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꿀 추출물을 함유한 `허니 핸드 케어 크림`은 꿀의 영양과 보습효과로 푸석푸석하고 거친 손을 윤기 있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