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5-12-01 18:25  


[류동우 기자]DHC KOREA가 연말을 맞아 `DHC BIG SALE`을 실시합니다. DHC KOREA는 2015년 한 해 동안 변함 없는 성원을 보낸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이번 `BIG SALE`을 준비했으며, DHC의 화장품 및 헬스 푸드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비알티씨가 12월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35% 할인과 동시에 전 구매 고객에게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5ml 미니어쳐와 화장솜 80매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비타민 수면팩은 35% 할인과 함께 바이탈라이저 슬리핑팩 20ml 미니어쳐를 함께 증정한다고 합니다. 더 퍼스트 앰플 에멀젼은 40% 할인과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5ml 미니어쳐를 함께 증정하고, 파워 옴므 퍼스트 에센스은 70% 할인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알티야 오가닉스이 멀티 밤 2종을 출시했습니다. 오가닉 멀티 밤은 로즈 오또 원더 밤과 라벤더 오일 멀티 밤이라고 합니다. 로즈 오또 원더 밤은 불가리아 인증을 받은 로즈 오또를 함유해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저가 오일이나 인공 원료를 함유한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피부 케어를 선사한고 합니다. 라벤더 오일 멀티 밤은 허브의 여왕 라벤더와 자연이 선물한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담아 각종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준다고 합니다. 또한 알티야 오가닉스의 멀티 밤은 2종 모두 까다롭기로 유명한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전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마죠리카 마죠르카가 For Romantic Night을 출시합니다. 이번 컬렉션은 중 멀티 크림 챠밍 바디는 마음을 빼앗는 향기와 부드러운 감촉으로 바디와 헤어를 동시에 케어한다고 합니다. 히알루론산Na, 글리세린, 들장미 엑기스 등 피부 수분감을 향상시키는 보습 젤 마스크 처방이 바르는 순간 실키한 감촉을 전달한다고 하네요. 립 딥키스는 보습성분 ‘콜라겐 DM’을 배합해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입술을 촉촉하고 탱탱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엣지마이스터& 라이너 스페셜 2종 기획 세트는 매혹의 색, 로맨틱 나이트 컬러의 롱 마스카라와 리퀴드 아이라이너가 깊이 있고 신비로운 눈매로 완성해준다고 합니다.


DTRT가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을 출시했습니다. 히어로 라이크스 블랙은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자연유래 피지 흡착 성분인 모로칸 가슬이 피부에 자극 없이 경화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줌은 물론 녹차 추출물과 크랜베리 추출물이 모공을 조여주고 정화시켜 보습과 모공 관리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얕고 홈이 많은 구조로 이루어진 대나무 섬유의 비장탄 숯 마스크는 통기성과 전도성이 우수해 마스크 속 에센스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뿐만 아니라 모공 속 노폐물 흡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남성 전용으로 출시된 시트 마스크답게 남성들의 얼굴형에 맞춰 시트 사이즈를 키워 사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