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휴포레 죽곡', 12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2월 3일 1순위 청약 시작

입력 2015-12-02 09:51  



대구 월성동, 장기동, 태전동, 경주 용황, 이시아폴리스 등 성공적인 분양을 마친 협성건설이 11월 27일 공개한 `협성휴포레 죽곡` 모델하우스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2만 여 명이 넘는 방문객이 다녀갔다.


"협성휴포레가 월성, 태전동, 이시아폴리스의 100% 성공 분양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데다가, 지역주택조합이 아닌 일반분양 아파트인 만큼 안심하고 내집 마련을 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분양 문의가 끊임없이 들어오고 있다"고 협성건설 관계자는 말했다.

협성휴포레 죽곡은 대구 달서구 다사읍 죽곡리 129-13번지 일대에 공급되며, 지하 6층, 지상 23층, 주거 10개동, 부속 9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64㎡ 260세대, 74㎡ 42세대, 84㎡ 404세대, 106㎡ 77세대로 총 783세대이다. 다양한 타입만큼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이다.


도보 5분 거리에 2호선 대실역이 위치하고 성서·남대구IC, 달구벌대로를 통한 시외로의 이동 또한 편리한 협성휴포레 죽곡은, 바로 옆 죽곡산과 금호강변 자전거길, 강정보 디아크, 달성습지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바로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대백마트, 모다아울렛, 계명아트센터 등 생활 인프라와 죽곡초, 다사중, 기숙형 공립고 다사고등학교 등 우수 교육환경으로 주부와 학부모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 세대 남향위주 단지배치와 휴포레만의 감성평면으로 높은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하였고 전세대 필로티 적용, 데크형 설계로 고급스럽고 쾌적한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한다. 특히 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창문을 낸 휴포레 특화 펜트리와 드레스룸으로 더욱 완벽한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이렇듯 협성휴포레 죽곡은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혁신적인 힐링 대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센터, GX룸, 골프연습장, 어린이 놀이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무인 택배시스템과 단지 내 스트리트형 상가로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협성휴포레 청약일정은 12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4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12월 10일에 당첨자를 발표하며, 당첨자 계약은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교통과 자연, 교육과 생활 등 모든 면에서 최적의 입지인 만큼 입주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서둘러 기회를 잡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협성휴포레 죽곡 모델하우스는 대구광역시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816번지에 위치한다. 문의는 053)584-0076 로 전화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